반응형
현대오일뱅크에서 주유하고 햅쌀 당첨 됐어요 ㅋㅋ


이벤트 기간이 11월 말일까지네요
주유하고 하고 카드 긁고나면
영수증에 즉석당첨 여부가 확인이돼요
40만개니깐 그래도 당첨확률이 높은편
칠만원이상이면 당첨률 두배래요


햅쌀로 갓지은밥은 김치만 있어도 맛나더라구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는데
쌀 상태가 좋아요


800g이라 금방 다 먹겠지만요


이  이벤트가 또 재밌는게
비타오백 병뚜껑 이벤트같이
다시 한번의 당첨기회가 있어요


일등 제네시스 한명
이등 골드바 열돈 열명
삼등 백만원 주유권 열명
당첨확률은 희박하겠지만 재밌네요


쌀 다먹으면 이 보틀은
잡곡통으로 사용해야겠어도
크기도 적당하고 괜찮네요


보틀 뚜껑을 열면
또한번의  행운 이벤트라고 적혀있어요
복권 긁는 기분이네요
역시나 다음 기회 ㅋㅋㅋ
주유할때마다 햅쌀이라도
계속 당첨되도 좋겠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