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편스토랑 9최차 우승상품

이정현 고추참치 비빔우동


편스토랑 이정현의 고추참치비빔우동이

벌써 편의점에 판매중이네요

이번 고추참치비빔우동은

기존에 다른 편스토랑 우승상품에 비해

일단 가격이 참 착한편

가격은 2,900원입니다



우동면에 고추참치캔을 넣고 볶다가

특제 고추기름을 넣어 먹은 볶음우동

자주 사먹었던 고추참치캔을 좋아하는 분들은

다들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일것 같네요



국산 감자와 당근을 사용하고

판매수익금의 일부는

결식아동 지원 사업에 사용됩니다



이 안에 고추참치는

동원참치를 사용하고

309g으로 칼로리는 505칼로리입니다

불맛을 내주는 특제 파기름이 포함되어 있어요




고추참치비빔우동 맛있게 먹는 법

우동면에 고추참치비빔소스순으로 넣은 후

용기를 흔들어 소스를 골고루 펴주고

종이케이스를 용이게 다시 끼워

전자레인지로 3분30초~4분 가량 조리한 후

특제 파기름과 김깨가루를 넣어 

비벼주기만 하면 끝



내용량 308g에 칼로리는 505칼로리

상세영양정보는

사진에 상세히 나와 있어요



구성

고추참치비빔소스 /  우동면 

김깨가루/ 특제파기름



용기에 우동면이랑 고추참치비빔소스를 넣어 봤어요

소스를 짜면서 먹어보니

자주 먹던 그 고추참치맛이랑 똑같네요



전자레인지에 3분30초 조리 한 후

우동면과 소스를 골고루 비벼 놓은 상태

그냥 우동면에 고추참치를 비빈 맛



여기에 고소한 김깨가루와

특제파기름을 부어주면

맛이 볶음우동처럼 불맛이 나게 바뀌더라고요

매콤하면서 불맛도 꽤 나고

라면에 들어 있는 조미유랑 비슷해요



전자레인지에 조리한거라

우동면이 약간 떡진듯한 느낌이지만

전 맛있게 먹은것 같아요

특제파기름이 불맛도 강하고

매콤한 맛도 나서 느끼하지도 않고

자꾸 젓가락이 가네요 ㅋㅋ



고추참치를 이용한 메뉴라

기존에 먹던 익숙하고 친숙한 맛이라

색다른 맛은 아니지만

실패확률은 훨씬 적은듯

가격도 괜찮고 야식으로 가끔

사다 먹고 싶은 맛이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