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편의점에서 다소 사악한 가격에 살수 있는 안주거리

청정원 안주야!

논현동포차 돼지두루치기




돼지두루치기를 전자레인지에 데워먹기만 하면 되는 간편함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 조리법

돼지두루치기 고기가 미국산이네요




논현동 포차스타일이라고 적혀있는데

논현동 포차에 가본적이 없어서 ㅋㅋ

그맛과는 비교하기가 힘들어요




프라이팬에 조리해서 먹어도 되고

그냥 비닐을 뜯지 않고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데워주면 조리 끝




따끈하게 데운 상태의 돼지두루치기

냄새는 매콤달콤한 냄새가 나고

기름기가 좀 많더라고요

중간에 검은색이 나는 고기가 몇개 섞여 있었는데

역시나 몇개의 고기에서 돼지 누린내가 났어요




양은 혼자 먹기 딱 적당한~

소주한병 안주로 괜찮은데 편의점에서 좀 가격이 비싼편이고

이번에 먹은 돼지두루치기에서 살짝 누린내가 나서 흠.,.

재구매하고 싶진 않네요 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