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풀무원 생면식감

매운맛 돈코츠라멘




평소에도 풀무원 생면식감 라면은 종종 구매하는편인데

돈코츠라멘은 저도 처음 구매해봐요

전 진한 국물맛이 괜찮던데

남편은 느끼하다고 ㅋㅋㅋ

약간 호불호가 갈릴수 있는 라면맛이예요








돈골농축액이 들어가

국물이 뽀얗고 진한편인데

매운맛이라 약간 시뻘건 비주얼입니다





풀무원 돈코츠라멘 114g 칼로리 405칼로리

영양정보는 사진을 참고하세요

나트륨은 역시 대박 ㅋㅋ





일반 라면에 비해 돈코츠라멘은 약간 끓이는 방식이 달라요

면만 번저 끓이고 불을 끄고

액상스프와 건더기스프를 넣고 섞어주는 조리법







이게 면발인데요

기존에 먹던 탱글탱글한 라면의 식감이랑은 조금 다르더라고요






분량의 물을 끓여 돈코츠라멘 면발만 삶아 줍니다






액상스프와 파 건더기 투하





몇번 저어주면 시뻘건 빨간국물의 돈코츠라멘이 되네요






면발이 부드러우면서도 맛있어요

약간 느끼할수도 있는 돈코츠라멘이라 매운맛을 선택했거든요

제법 칼칼하고 매콤한 맛이 있어서 느끼함이 별로 없더라고요

국물도 진하고 맛있었던~

술 먹은 다음날 요걸로 해장했어요 ㅎㅎ

요즘 날이 더워서 국물라면보단 주로 비빔면을 많이 먹는데

역시 라면은 국물라면이 진리이긴 하네요 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