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홈플러스에서 구입한 안주

올어바웃푸드 춘천식 닭불고기 구매후기 




올어바웃푸드 춘천식 닭불고기는

맥주나 소주 둘다 잘 어울려요

단 프라이팬에 조리해야하기 때문에

귀찮은거 싫은분은 패스하세요 ㅎㅎ





요즘 닭볶음탕용 닭한마리 가격이 보통

세일가로 구매했을때 오천원이면 가능해요

아무래도 닭가격 때문에 6,500원을 주고

그래서 이닭불고기를 사야하나 말아야하나 좀 고민했어요






가격대비 조금 비싼 느낌이지만

집에서는 내기 힘든 불맛이 제대로 느낄수 있는 제품이예요




영양정보와 칼로리는 사진을 참고하시고

닭이 국산이 아니라 브라질산 닭고기네요





야밤에 설거지 나오는걸 좀 싫어하는데

이 닭불고기는 우동 데칠 냄비와 닭고기 볶을 팬 2가지를 모두 사용해야해요









닭고기 네덩어리와 작은 떡 3개정도..

우동을 볶아야하기 때문에 양념장이 꽤 넉넉한 편

닭고기 양이 좀 적은 편이라

진짜 우동면 없었으면 너무 섭섭할뻔 ㅋㅋㅋ





닭고기 볶다가 끓는물에 살짝 데칠 우동면 넣고 볶아 주기만 하면 조리끝

닭고기는 먹기 좋게 잘라주면 됩니다





우동면때문에 그래도 좀 푸짐해보이네요

양념은 꽤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나요





특히나 진하게 나는 불맛 때문에 자꾸 젓가락이 가게되는 ㅋㅋ

닭고기도 퍽퍽하지 않고 제법 괜찮더라고요

짧은 시간에 양념장에 볶은 우동

양념이 잘 배어서 맛있네요

집에 있는 채소들~

깻잎이나 버섯등을 넣으면 좀더 푸짐하게 먹기 좋을것 같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