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트레스 받는날이나

아주 매운게 먹고 싶은날

먹기 괜찮은 라면 불닭볶음면




매운거 잘 못먹는 우리 남편은 절대 입도 안대는 라면이예요

전 매운맛을 꽤나 잘 먹는 편이라

처음 출시된날부터 자주 먹었던 라면중 하나예요

맵기만 한게 아니고 맛도 꽤 괜찮아요




밤에 출출할때 간단하게 먹으려고 사놓은것이라

봉지면이 아닌 큰컵 컵라면으로 사다놨어요

칼로리는 중량 105g

칼로리는 425칼로리네요





영양정보는 사진을 참고하세요





불닭볶음면은 자주 먹었는데

스코빌지수는 첨 읽어보네요 ㅋㅋ

암튼 초강력 매운맛임을 강조하고 있죠~





컵라면 면발에 김, 통깨 후레이크

불닭액상스프가 들어 있어요




뜨거운 물 부어주고 면을 익혀준뒤에









뚜껑에 구멍 뽕뽕 뚫어서

뜨거운 물을 버리면 편해요




액상스프가 빨간게 아니고 검붉은색이죠

냄새부터가 매운 불닭볶음면




처음에 먹을땐 매운걸 잘 모르는데

먹다보면 콧등에 땀이 송글송글

더운날 매운거 먹으면 땀이 훨씬 더 많이 나는 기분이예요

그사이 내 입맛이 더 변한건지

오늘따라 좀 덜 매운 기분이 ㅋㅋ

외국인 불닭먹방 유튜브로 보긴했는데

진짜 외국인이 먹으면 기절하게 매운맛일거예요 ㅋㅋ

아이들도 당연히 먹기 힘든 매운맛이고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