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에 마트세일로 구입한

하림 안심 커리치킨~



하림 안심 커리치킨 500g에

가격대는 9천원정도 하더라고요

전 롯데마트 마감세일로 반가격으로 구매했는데

정가 다주고 사기엔 조금 비싼 느낌;



구매할때 저도 상품평 보고 샀는데

맛있다는 분도 계시고

맛없다는 분도 계시고 ㅎ

어차피 반가격 세일로 사다보니 저렴한 맛에 

그냥 저냥 먹기에 괜찮았어요




고메 치킨처럼 통살 그대로의 느낌이 아니예요

국내산 안심 분쇄가공육제품이라고 적혀있네요

카레분이 들어가 있어 은은한 카레향이 나요



500g은 먹는 사람의 양에 따라 다르겠지만

3~4회정도 먹기 적당한 양





조리법은 튀김기름에 튀겨먹거나

에어프라이어 모두 가능합니다





크기는 한입두입 먹기 편한 크기

카레 때문에 노르스름한 색이예요

나중에 구워서 먹어보면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워요



튀김기름에 퐁당 넣고 튀겨야하는데

그냥 프라이팬에 약간 넉넉하게 기름을 넣고

프라이팬에 구워봤어요



약간 오동통한 모양이라

이렇게 프라이팬에 익히니

꽤 오랜시간이 걸려요




중간에 다 익었는지 가위로 한번 잘라서

확인하고 먹어야해요

이 안에 살이 생이더라고요 ㅋㅋ

한번 구워진걸 꺼냈다 덜 익어서 다시 더 구웠어요

통살은 아니지만 살은 촉촉한편

상품평에 질겨서 못먹겠다는 분도 있던데 

잘려진 단면만 봐두 질긴 느낌은 아니죠 ㅋㅋ

약간 짭조름하니 맥주안주로 간단하게 먹기에 괜찮네요

냉동식품 한두가지씩은 냉동실에 넣어두면

반찬 없을때 좋더라고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