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농심 멸치 칼국수 구매후기!


여름에는 비빔면을 달고 살다가

이젠 날씨가 추워지니 또 국물라면 ㅋㅋ

라면 종류도 참 다양하다보니

하나씩 다 먹어보기도 힘드네요



추울때 호호 불어가며 먹는 칼국수 생각이나서

이번에 농심 멸치칼국수를 구매해봤어요

면발을 기름에 튀기지 않아

일반 라면에 비해 칼로리가 낮은편이네요

근데 라면은 칼로리보단 나트륨이 문제 ㅠ

맛있는데 국물까지 다 마시면 나트륨 과다섭취됨



조리법은 사진에 쭈욱~나와있어요

귀찮아도 저는 꼭 계량컵을 사용해요 ㅋㅋ

물이 한강인 라면은 어떤것도 맛이 없더라고요

취향껏 스프의 양을 조절해도 되고요



멸치 칼국수 라면 내용량 98g

칼로리는 335칼로리

국물까지 다 섭취할경우 나트륨 1,790mg



스프  /  후레이크 /  면발 구성



튀기지 않은 면발의 상태



후레이크도 꽤 넉넉하게 들어가 있어요



물이 끓고 면발이랑 후레이크 스프를 넣고

끓이다보면 살짝 멸치 비린내같은게 올라오네요

나중에 먹을때는 멸치 비린맛은 전혀 없어요



사진 찍느라 점점 불어가는 면발 ㅋㅋ

멸치맛이 꽤 진하게 나면서

국물 맛도 괜찮더라고요





매운맛이 없어서 아이들 라면 먹을때도 괜찮아보이구요

매운 라면에 익숙해져 있어서

자주 먹기는 그렇고 가끔씩 만두 두세개정도 넣고

끓여 먹어도 괜찮을듯해요

전 라면 먹을때 김치를 잘 안먹는 편인데

멸치 칼국수 라면은 김치가 필수예요

기름에 튀기지 않은 면발이라 국물에 기름도 없고 담백한 편이고

면발은 부드러우면서 적당히 쫄깃해요 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