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롯데마트몰에서 김을 검색하면

가장 처음 보이는 제품

only price 고소한 식탁김

구매하신분들도 많고

상품평도 꽤 괜찮은 도시락김이예요



저 어릴때는 엄마가 항상

김에 참기름 바르고 소금 솔솔 뿌려서

프라이팬에 바삭하게 구워주셨던 ..

사실 그렇게 먹음 더 맛있긴 한데

너무 귀찮아요 ㅋㅋ

그래서 도시락김은 그냥 사다 먹는게 편해요



한봉 5g으로 총 20봉

김 열장이 들어 있는데 가격은 오천원

꽤 저렴한 가격이네요



유통기한도 대략 5~6개월 되는것 같아요

아마 한달안에 사라지긴 하겠지만요




뜨끈한 밥에 김한장 올려서 먹기에도 좋고

볶음밥에 김가루로 뿌셔서 넣기에도 맛있구요





지난번에 사서 먹어보니 맛있어서 이번에 또 재구매했어요

너무 기름지지 않고

바삭바삭~

짜지 않은 도시락김



반찬이 별로 없는날 도시락김 한봉이

밑반찬 가짓수를 채워주니

집에 늘 사다두게 되더라고요

어떤 제품은 이 안에 습기 제거제가 없는 제품도 있어요

저렴해도 습기제거제까지 다 들어있어

20봉 다 먹는 동안 바삭한 김이라 좋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