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에 송도 고디바 초콜릿전문점에 다녀왔어요

인천 송도에 구경 좀 다니다가

비싸지만 먹어보고 싶어서 ㅋㅋ

고디바 초콜릿 구매!



고디바 까레 어쏘먼트 24조각

쇼핑백에 케이스까지 넘나 고급져보여요

선물용으로도 아주 그만일것 같은

실제로 수능선물로 많이 구매한것 같더라고요




가격이 좀 비싸지만

세계 3대 초콜릿 브랜드 중 하나래요

까레 어쏘트먼트랑 초코바 하나 구입했는데

초코바는 차에서 먹은거라 사진두 읍네요 ㅋㅋ

초코바 먹고 너무 맛있어서 기절할뻔

감미로운 달콤함에 기분까지 업!!




고디바 초콜릿 영양정보와

칼로리는 사진을 참고해보세요




박스를 열어보면

밀크  / 50% / 72% / 85%

골고루 들어 있어요

기분따라 골라먹음 좋겠네요




전 이중에서 50%가 제일 맛있었는데

남편은 72%가 제일 맛있데요

85%는 솔직히 많이 쓰지 않을까 싶었는데

생각보다 쓰지도 않고 부드러운맛







고디바 초콜릿은 입에 넣으면 그냥 사르르~ 녹아요

진하면서도 부드럽고

역시 비싼만큼 맛있다는 생각

이미 다 먹은 상태인데

블로그에 포스팅 하다보니 

또 달콤한 고디바 초콜릿이 먹고싶네요 ㅋㅋ

자주 사먹기는 쫌 부담스러운 가격이라

선물할때 좋을것 같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