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건강생각해서 구매해본~

엄마밥줘 집밥 20곡

쌀이랑 잡곡 따로따로 구매는 해봤는데

이렇게 혼합곡은 처음 사보는것 같아요



엄마밥줘~ ㅋㅋ

집밥 20곡 5kg 쿠팡에서 만원대에 구매했어요



20곡 혼합잡곡은

당지수가 낮아 쌀밥에 비해

혈당조절이 쉬우며

다이어트에 좋고 섬유질이 풍부해

배변에도 도움이 된다고 해요




원산지 표기도 잘 되어 있네요

국산 : 현미, 찰흑미, 찹쌀, 찰현미, 압맥, 보리쌀

호주: 귀리

캐나다: 렌틸콩, 흰강낭콩

미국: 밀쌀, 기장, 완두콩, 차수수

중국: 차조, 적두, 백태, 매화

미얀마: 적울타리콩, 깐동부, 병아리콩





혼합곡은 먹을만큼 덜어서 밀폐통에 넣어

냉장고에 따로 넣어뒀고

남은것도 냉장고에 보관중이에요







포장상태는 밀봉포장이 되어 있어요

개봉해서 보니 쌀은 거의 안보이고

잡곡들로 한가득 ㅋㅋ

물에 불리지 않고 바로 조리해도 된다고 나와있어요




먹을만큼 다른 밀폐통에 옮겨담고

다시 팩을 잘 밀봉해뒀어요



처은 혼합곡으로 밥을 해봤는데

물조절 실패로 약간 깔깔하게 됐어요




확실히 쌀이 별로 없어서 그런지

찰기는 별로 없는데 건강에는 무지 좋을것 같은 느낌

평소보다 두세배는 더 오래씹게되네요

찰기는 없지만 엄마밥워 혼합곡만으로 밥을 지으면

진짜 구수함이 대박이네요

씹을수록 아주 고소함이 톡톡!!

남편이 너무 찰기가 없다고 꽁시랑 거려서

요즘은 햅쌀과 적절히 섞어서 밥을 하는데

밥이 참 구수하고 맛있더라고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