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건더기가 푸짐한 

오뚜기 부대찌개라면




사실 자주 먹는 라면은 그냥 일반라면이

질리지도 않고 맛있어요

이런 부대찌개라면은 가끔 먹는 라면으로~





라면 끓이는법은 거의 다 비슷한데

이 안에 별첨스프를 마지막에 넣는게 조금 다르네요





오뚜기 부대찌개 라면은 130g 515칼로리

나트륨과 기타 영양정보는 사진을 참고해보세요



오뚜기 부대찌개라면 구성

 면사리, 별첨스프, 분말스프, 건더기스프



부대찌개면 면발

너무 두껍지 않은 일반 면발인데

쫄깃쫄깃하고 맛있더라고요




건더기스프에 햄이랑

고기랑 채소같은 것들이

제법 푸짐하게 들어 있는 편



물을 끓여 라면사리와 건더기스프 분말스프를 넣고

면발이 익을때까지 끓이다가

마지막에 별첨스프를 넣고 섞어서 후루룩~



예전에 농심 부대찌개라면을 먼저 먹어본것 같은데

맛이 잘 기억이 안나서 비교하기가 좀 그렇네요

오뚜기 부대찌개라면은

처음에 국물 한숟가락 떠먹었는데

너무 달다 싶은 생각이 들어요

근데 먹다보면 또 먹을만 하네요 ㅋㅋ

약간 단맛이 좀 덜했으면 제 입맛엔 더 잘 맞을것 같아요

작은 햄 건더기 하나씩 건져먹는 재미도 있고

면발은 쫄깃하고 탱글탱글 하니 맛있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