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도드람 오향 머릿고기

 

혼술안주로 구입했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았던 오향 머릿고기 ㅋㅋ

안주거리 사러 홈플러스에 갔다가 머릿고기를 살까 편육을 살까 잠시 고민좀 했네요

편육은 종종 먹었던거지만 머릿고기는 마트에선 처음 사보는것 같아요

 

 

도드람 오향 머릿고기 총 410g 가격 6,990원

매번 내돈내산으로 구입해서 리뷰를 적는데 얼마 쳐받고 리뷰쓰냐는 댓글 들.. 진짜 개짜증남

당신 입맛하고 내 입맛은 다르다고! 당신 입맛이랑 내 입맛이 같을 순 없자나!

내가 먹었던 맛과 느낌을 그대로 적는데 자긴 맛없어서 그런건지.. 

이런 영수증까지 매번 올려야하냐고!!

 

 

편육도 그렇고 이 머릿고기도 그냥 차게 먹는게 더 쫄깃하고 맛있어요

편육 전자레인지에 한번 데웠다가 망한 기억이 ㅋㅋㅋ

 

 

처음에 총 410g은 소스포함인가봐요 머릿고기의 양만 300g이에요

원산지는 국내산 돼지머리 96%

냉채겨자소스와 비빔장소스 2가지 종류가 같이 들어 있어요

 

 

냉채소스는 각종 야채와 같이 찍어 먹는 용도고 비빔소스는 머릿고기와 버물러 먹는 소스

 

 

별도의 칼로리 표기는 따로 없네요

계피 진피 팔각향 정향 등 여러가지가 들어 가서 그런지 약간 한방냄새같은게 나더라고요

 

 

안에 젓가락 2개가 같이 들어 있어요

맥주안주로는 별로고 소주나 막걸리 안주로 제격이죠

 

 

보기에도 참 찰져보이는 비주얼 300g인데 양이 꽤나 많아보여요

 

 

일단 반정도만 냉채겨자소스에 찍먹해봤어요

 

 

야채랑 같이 먹어야하는데 밤이 너무 늦어서 그냥 머릿고기만 소스에 찍먹

냉채소스가 톡 쏘면서 새콤달콤해서 맛있더라고요

 

 

근데 야채없이 고기만 먹다보니 약간 질리는 ㅋㅋ

일단 돼지냄새 전혀 없고 쫀득쫀득하면서 식감이 좋아요

혼자서 반정도 먹고 반은 남겨뒀는데 야채 조금 넣고 비빔소스에 비벼 먹어야겠네요

혼술할때 안주를 가끔 만들기도 하지만 머릿고기 조금 먹자고 돼지머리를 사올 수 없으니 머릿고기 먹고싶을때 사다 먹기에 간편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