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푸라닭 스페셜 2 in 1 블랙마요 /  블랙 오징어링 / 블랙 치즈볼
푸라닭 기프티콘 사용법

 

얼마전 친한 언니가 카카오톡으로 푸라닭 기프티콘을 보내줬어요

정확하게는 푸라닭 치킨 모바일 금액권 

다른 치킨 전문점과 똑같이 푸라닭치킨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주문을 하면 되는거겠지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더라고요 ㅋㅋ

 

 

집근처 매장을 검색한뒤 매장에 전화해서 기프티콘 번호를 불러주고 금액에 맞게 원하는 메뉴를 주문하면 되네요

모바일 금액권보다 추가되면 현금이나 카드결재를 하고 배달비 2,500원은 별도에요

 

 

치킨을 자주 먹는 편이 아니라서 푸라닭 치킨배달은 이번이 처음 ㅋㅋ

메뉴가 참 고민이 됐는데 리뷰를 좀 보고 순살 블랙마요( 블랙알리오 1/2마리 + 고추마요치킨 1/2마리 ) 19,900원

블랙 치즈볼 5개 4,900원 / 블랙오징어링 5,900원 요렇게 주문 완료 ㅋㅋ

 

 

진짜 치킨이 몬가 고급져 ㅎㅎㅎ

블랙박스에 깔끔하게 배달이 되었더라고요

괜히 단무지까지 고급져 보이네요

 

블랙알리오와 고추마요 반반 순살 블랙마요

저는 뼈치킨보단 순살파에요 뼈 버리기도 좀 그렇고 발라먹기 귀찮아서 ㅎㅎ

 

 

깊고 진한 간장과 고소하면서 담백한 마늘의 만남

 

 

짭조름한 간장소스에 불맛이 생각보다 진하게 나요 치밥하기에도 좋은 블랙알리오

통다리살로만 만든 순살치킨이라 퍽퍽하지 않고 촉촉하면서 쫄깃해서 식감이 좋았어요

 

 

매콤한 고추마요소스와 할라피뇨 듬뿍 순살 고추마요

 

 

소스자체가 매콤한편인데 할라피뇨까지 올려서 먹으면 매콤함이 2배

할라피뇨의 식감과 매콤함이 느끼함까지 싹 잡아주는데 진짜 색다른 맛의 치킨

2가지 모두 닭냄새 하나도 안나고 맛있게 먹었던 메뉴에요

소스에 버무린 치킨이라 남은걸 냉장고에 넣어두고 그냥 먹었는데도 촉촉하니 먹을만 하더라고요

 

 

노란색 치자치킨무 그냥 단무지를 잘라놓은 비주얼 ㅋㅋ

치킨무 맛은 다 거기서 거기~

 

 

블랙오징어링

이런 오징어링은 진짜 처음보네요 보기에 꽤나 양이 많아보였는데 안에 오징어 통살이 아니더라고요

 

 

기본적인 오징어튀김맛이랑 전혀 다르고 식감도 다르고 어포튀김냄새같기도 하구,,

개인적으론 너무 별로 였던 사이드메뉴

 

 

같이온 고추마요소스에 찍어 먹으니 그나마 먹을만 했던 블랙오징어링

 

 

푸라닭 블랙치즈볼 요건 완전 강추메뉴 ㅋㅋ

 

 

5개에 4,900원이라 개당 가격이 거의 천원꼴인데 담번에 또 주문하고 싶은 사이드메뉴에요

찰빵같이 생겼는데 바삭하면서 속은 쫀득~ 근데 입에서 살살 녹네요 ㅋㅋ

치즈맛도 너무 좋구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