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삼립 곡물 가득 오트밀 브레드

 

마트에서도 쉽게 구입할 수 있는 삼립 곡물 가득 오트밀 브레드

홈플에 갔다가 색다른 빵이 보이길래 구매해봤어요

가격은 4,800원대에 구매한것 같네요

 

 

런칭기념으로 발사믹 오일소스가 포함이 되어 있어요

삼립 만의 기술력으로 빵의 풍미를 올린 발효미종을 사용하고 단백질이 들어 있는 건강한 빵이라네요

 

 

총 내용량 300g ( 150g *2)

오트밀 브레드 칼로리는 150g 1개당 493칼로리

나트륨 외 상세한 영양정보는 사진을 참고해보세요

 

 

따뜻하게 데운 빵을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잘라 버터나 잼을 발라 먹거나 카나페 샌드위치로도 사용이 가능한 오트밀 브레드

 

 

겉바속촉은 에어프라이어 180도로 5분

간편하고 부드럽게 먹으려면 전자레인지 1분

오븐 180도 5분이면 따뜻하고 풍미 있게

데우는 방법은 취향껏 ㅋㅋ

 

 

오트밀 브레드 크기가 생각보다 크더라고요 남은걸 또 지퍼팩에 넣어놓기도 좀 번거로운데

이렇게 2등분으로 나뉘어 포장되어 있다는 것도 아주 괜찮더라고요

150g씩 개별로 밀봉포장이 되어 있어요

 

 

빵이 투박하면서 약간 고급진 느낌이죠 ㅋㅋ

오트밀 브레드 1개 크기가 손바닥보다 훨씬 커요

 

 

저는 간단하게 전자레인지로 1분만 데웠어요

데우기 전은 약간 거친 식감이었는데 1분간 데워주니 빵이 정말 부드럽고 안은 촉촉하면서 쫄깃해졌어요

단맛은 거의 없고 고소하면서 담백해서 재구매각 ㅋㅋ

동봉된 발사믹오일을 뿌려 먹으면 더 맛있더라고요

바쁜 아침에 컵스프에 찍먹 하기에도 너무 좋구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