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cu편의점 도시락 독도 고기 듬뿍 오징어불고기
내돈내산

 

남편 늦게 들어오는 날 밥하기 귀찮아서 집 앞에 편의점에 다녀왔어요 ㅋ

꽤 늦은 시간에 가서 그런지 김밥도 남은 게 없고 도시락도 딸랑 이 도시락 하나만 남았더라고요

고기듬뿍오징어불고기 도시락을 사려던게 아니고 선택의 여지가 없었던 ㅋㅋ

 

 

독도 고기듬뿍오징어불고기 도시락 368g으로 가격은 4,500원

 

 

cu에서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독도사랑운동본부에 기부한다고 적혀있네요

 

 

편의점 도시락도 종류에 따라 반찬 가짓수가 많은 도시락도 많잖아요

이 도시락은 오징어불고기와 울릉도산 부지깽이나물 그리고 밥 딱 이렇게 심플한 구성이에요

돼지고기는 국내산이고 오징어볶음 bgf 페루산이라고 표기가 되어 있어요

 

 

총 내용량 368g으로 칼로리는 621칼로리

상세한 영양성분은 사진을 참고해보세요

 

 

점포용은 1분 30초 가정용은 2분이면 따뜻하게 데워져 바로 먹을 수 있는 간편 도시락

 

 

도시락 구성이 참 심플하죠?ㅋㅋ

오징어불고기라 약간 꼬릿 꼬릿 한 오징어 냄새가 나네요 

 

 

오징어불고기 안에 빨간 건 파프리카인 줄 알았는데 홍고추가 큼직큼직하게 들어 있어요

 

 

밥은 식당에서 자주 보는 찰흑미밥

윤기 좌르르 밥맛은 좋은 편이에요

 

 

살짝 매콤하면서 달짝지근한 양념 맛이 꽤나 괜찮았던 오징어불고기

나중에 밥 비벼 먹고 싶을 정도로 저는 괜찮더라고요

돼지고기는 부드러운 편~

단지 이 안에 오징어의 식감이 조금 별로지만... 편의점 도시락치곤 먹을만하다는 정도로 생각하면 될 듯

집에서 생물 오징어로 만드는 것과는 아주 달라요 ㅋㅋ

 

 

부지깽이나물은 정말 딱 한 젓가락의 양이 들어 있어서 아쉬워요

구수하니 향도 좋고 식감도 부드러워서 맛있게 먹었네요

개인적으론 고기를 좀 줄이고 나물의 양을 좀 더 넣어주면 좋을 것 같아요 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