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농심 신제품 신라면 볶음면 내돈내산

 

맵찔이 남편이 홈플갔다가 라면 신제품이라면서 신라면 볶음면을 사 왔네요 ㅋㅋ 웬일이래

신라면이 매워봤자 얼마나 맵겠어? 라고 처음엔 생각했지만 결론부터 이야기하면 맵긴 진짜 매움

다 먹고 나서도 매운맛이 한참 입안에 남아 있더라고요

 

 

이미 매운 라면은 워낙 유명한 라면이 따로 있잖아요 삼양 불닭볶음면이 있어서 불닭보다 맛이 있는지 없는지 비교해보려구요

 

 

신라면 볶음면 안에 빨간 어묵이 포인트네요 ㅋㅋ 실제로 보면 눈에 확 띄기도 하고 귀엽더라고요 빨간 장기알 느낌 ㅎㅎ

 

 

신라면 볶음면 1개 총 내용량 131g으로 칼로리는 600칼로리예요

이 안에 나트륨이 1,390mg이고 기타 영양정보는 사진을 참고해보세요

 

 

원재료명 안을 보면 칠리맛풍미분과 핫스파이스 분말 등 여러 가지 재료가 들어가 있네요

 

 

끓는 물 600ml에 면과 후레이크를 넣고 딱 2분간 더 끓인 뒤 물을 4스푼 정도만 남기고 버린 후 분말스프와 조미유를 넣고 잘 비벼 먹으면 됩니다

기호에 따라 볶아 먹어도 좋다네요

 

 

면은 일반 신라면보다 얇은 편이에요 그래서 2분만 삶아도 된다고 하나 봐요

 

 

분말스프와 조미유도 각각 동봉

 

 

요게 귀요미 빨간 어묵이에요 ㅋㅋ 안에 말린 표고랑 건조 청경채도 약간 보이구요

 

 

2분간 삶아도 되는데 저는 그냥 분말스프랑 조미유를 넣고 살짝 더 볶아 봤어요

국물을 조금 더 남겨 나트륨 섭취를 줄여보려는 노력 ㅋㅋ

 

 

국물이 없다 보니 비빔면처럼 한 그릇을 다 먹어도 배는 안 부르는 느낌 ㅎㅎ 내 배만 좀 큰 건가;;

먹다 보면 매운맛이 슬슬 올라오면서 입안이 얼얼하고 몸에서 열이 확 나요 ㅋㅋ

개인적으로 불닭보다는 약건 덜 매운 것 같지만 신라면볶음면 면발이 불닭보단 괜찮더라고요

맵기만 한 게 아니고 약간의 단맛이 더해진 스프맛 맵단짠이라 자꾸 끌리는 맛이에요

 

 

좀 특별한 맛이 날 것 같아 기대했는데 그렇진 않네요

신라면 삶아서 파기름 내서 면발 넣고 스프 조절해서 넣어서 볶음면으로도 종종 먹거든요

그 맛에 매운맛을 왕창 넣은 맛인 듯.. 조미유 때문에 약간의 풍미가 좀 더 더해졌네요

 

< 롯데마트몰 기준>

제가 가장 자주 사는 신라면은 건면 최근 일반 신라면은 거의 안 샀어요 라면값이 오른다더니 조금 오른것도 같구요

마트마다 다를 순 있겠지만 1개당 가격은 신라면 볶음면이 가장 비싸네요

간만에 매운맛 라면 한 그릇 먹고 나니 땀이 나서 짜증 나긴 하지만 스트레스가 좀 풀리기도 하고 ㅋㅋ

자주는 아니고 가끔 하나씩 꺼내서 끓여 먹기에 괜찮은 라면이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