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혼술안주 구백냥곱창 배달 주문
내돈내산

 

지난 금요일에 술 생각이 나서 곱창 야식 배달을 주문해봤어요

늦은 시간에 이것저것 꺼내서 요리하기도 귀찮고 가격 적당하면서 부담 없는 양이 괜찮아 보여서 주문한 구백냥곱창

구백냥곱창 인기 메뉴 한 가지 9,900원 / 처음처럼 소주 한 병 4,000원 / 배달팁 900원

배달팁은 지역에 따라 다른 건가?  술안주 주문하면서 소주를 주문하면 보통 3,000원인데 여긴 4,000원이라 조금 비싼 느낌이 들긴 하지만 배달팁이 저렴해서 ㅋ

 

 

구백냥곱창 330g + 당면사리 60g, 물김치 + 피클 + 소스 구성이에요

처음 주문해보는곳이라 그냥 인기메뉴로 선택

 

 

혼술안주로 먹기에 부담 없는 양이네요

국내산 100% 돼지곱창에 양배추, 깻잎, 당면, 양파가 특제소스로 볶아 기호에 따라 다른 사리들도 추가 가능

매운맛 선택도 1,2,3 단계 선택이 가능해요 3단계 매운맛 할까 하다 그냥 2단계로 주문했는데 적당히 매콤하니 괜찮더라고요

 

 

요게 물김치~ 어디선가 먹어본 듯한 본죽에서 먹었던 맛이랑 비슷하기도 하구요

달짝지근한 물김친데.. 매운 안주랑 먹기엔 그냥저냥 괜찮았어요

 

 

가격이 좀 저렴한 편인데 생각보다 양은 꽤 많아 보여요

안에 곱창의 양도 부족하지 않은 편

 

 

새콤달콤한 피클이랑 2가지 소스 하나는 그냥 마요네즈예요 ㅋ

 

 

요게 곱창인데 약간 불맛도 나고 잡내 없이 쫄깃하면서 부드러워요

양념이 매콤 달콤하면서 입에 착착 감기는 맛이라 맛있게 먹었던 것 같아요

 

 

위에 올려진 깻잎이랑 마늘편 하나 올려서 같이 먹으니 쌈 싸 먹는 느낌도 나구요

 

 

안에 들어 있는 당면은 납작 당면이에요

당면의 양은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고 곱창이랑 양배추가 더 많더라고요

양념이 맛있어서 밥에 비벼먹고 싶지만 너무 늦은 밤이라 생략 ㅋㅋ

밥이랑 같이 먹기에 딱 간이 좋은 편이에요

최소주문가격이 8,900원이라 만원 안쪽 안주로 아주 좋네요 가격대비 맛과 양도 만족

술은 그냥 집앞에 편의점에서 살껄 살짝 후회했음 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