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돈기부여 스페셜 모둠 카츠
내돈내산

 

날이 추워져서 그런가 왜 이리 튀긴 음식들이 먹고 싶은지 ㅋㅋ

밤에 영화 보면서 맥주 한잔 하고 싶은 날~ 맥주 안주로 먹기 좋은 안주로 배달을 시켜봤어요

 

 

돈기부여에서는 처음 주문해보는 건데 메뉴를 뭘 먹어봐야 할지 몰라서 그냥 모둠 카츠로 주문을 했어요

다양하게 먹고 싶을 때 좋은 메뉴네요

돈기부여 모둠 카츠 13,900원 배달팁 2,500원 16,400원 결제하고 맥주는 집 앞 편의점에서 해결 ㅋ

 

 

박스 포장과 함께 소스를 넉넉하게 담아 주셨네요

 

 

돈가스는 종종 배달시켜 먹는 배달음식 중 하나인데 돈가스 소스 맛은 다 비슷비슷하더라고요

 

 

돈기부여 모둠카츠 메뉴

돈까스 1 + 치즈롤 1 + 새우튀김 1 +가라아케 2+ 웨지감자 구성

 

 

메뉴 구성에 없는 어포 튀김이랑 알새우칩 같이 생긴 과자는 서비스인가~

어포 튀김은 달짝지근하게 맛있더라고요

 

 

감자는 제품으로 종종 사 먹었던 스마일 감자와 스틱형 감자

제가 생각했던 웨지감자는 아니었지만 간만에 먹으니 맛나네요 ㅋㅋ

 

 

크기는 작지만 바삭한 새우튀김도 별미

 

 

요건 치킨 가라아게~

예전에 에어프라이어 사고 난뒤 치킨 가라아케도 대용량으로 사서 에프에 구워먹었는데 이젠 그것도 많이 귀찮아졌어요 ㅋㅋ

에어프라이어 안돌린지 꽤나 오래된것 같아요

 

 

안에 큼직하게 들어 있는 게 바로 치즈롤까스

 

 

안에 치즈가 진짜 한가득 들어 있어서 막 쏟아질 것 같은 비주얼이에요

치즈가 많이 들어 있어서 좋긴 한데 치즈의 맛이 고소하진 않아서 살짝 내 입맛에는 아쉬웠네요

 

 

아래 컷팅된 돈까스까지 구성이 다양해서 골라 먹기 좋은 스페셜 모둠카츠

혼술 안주로 주문한 건데 양이 꽤 많아서 남은 돈까스는 다음날 가츠동 만들어서 한 끼 해결했어요 ㅋㅋ

식사가 아닌 맥주 안주로 모둠카츠 가격도 그렇고 양과 구성도 맘에 들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