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국순당 바밤바밤 막걸리
내돈내산

 

처음에 편의점에서 국순당 바밤바밤을 보고 막걸리가 아닌 바밤바맛 음료수인가 했네요 ㅋㅋ

보통 막걸리는 술병부터가 다르잖아요 캔에 들어 있는 막걸리 재밌네요

 

 

캔에 기타 주류로 표기가 되어 있는 걸 보니 술이 확실하죠 ㅎㅎ

편의점에서 이것저것 같이 사다 보니 제 기억에 350ml 한 캔에 이천원대였던걸로 기억이 나요

제가 먹는 처음처럼 소주 한 병을 기준으로 편의점가가 1,800원이라 요 한 캔에 이천원대는 약간 비싼 감이 있어요

 

 

막걸리로 유명한 국순당과 해태 아이스크림 바밤바의 만남 " 바밤바밤 "

바밤바가 해태였던가? 요즘 군것질을 거의 안 하다 보니 기억도 가물가물하지만~ 바밤바 맛은 확실이 기억이 나거든요

어릴 때 자주 먹던 달달 구리 한 밤맛 바밤바 하드~

 

 

국순당 바밤바밤 알코올 함량 4% 인 4도 

원재료명이 잘 보이지가 않는데 밤농축 페이스트가 들어 있네요

그 외에도 합성향료, 치자황색소 카라멜 색소 등등

근데 소주도 그렇고 막걸리도 그렇고 칼로리정도는 표기가 안되어 있더라고요 

 

개봉하기 전에 살살 흔들어 섞은 뒤 개봉 

캔을 따서 냄새를 맡아보면 막걸리 술냄새가 아닌 바밤바 아이스크림 냄새가 나요

 

 

기존에 밤맛 막걸리도 먹어봤는데 일반 밤맛 막걸리보다 훨씬 달아요

밤향이 진하게 나면서 단맛도 훨씬 진한 듯..

술이 써서 싫다는 분들은 이 바밤바밤 막걸리도 괜찮겠네요

 

 

가장 자주 구매하는 소주는 도수가 16.5도잖아요

소주에 비하면 그냥 음료수 수준 ㅋㅋ 

저는 주량이 소주 2병이라 바밤바밤 한 캔을 다 먹어도 술을 먹은 건지 안 먹은 건지 느낌이 안 오더라고요

 

 

돼지고기 육전에 막걸리 한잔 하려고 바밤바밤을 개봉해봤는데 너무 달달한 맛의 막걸리라 안주도 필요 없을 정도네요

달달 구리 한 술이니 매운 음식과 더 잘 어울릴 것도 같구요

아후,, 근데 제 입맛에는 너무 달아요 한 캔 이상은 못 먹겠더라고요

술은 또 취향 차이니 소주가 너무 써서 싫거나 달달한 술을 좋아하는 분에게는 잘 맞을듯 하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