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cu편의점 도시락 백종원 열탄불고기 도시락
내돈내산

 

집 앞 cu편의점에 갔다가 새로운 도시락이 보이길래 하나 구입해봤어요 ㅋ

백종원의 열탄불고기 ( 제육불고기 도시락 )

한돈 직화만으로 구성된 풍성한 가성비 컨셉 도시락이라네요~

열탄불고기 도시락 가격은 4,300원입니다

 

 

도시락에 백종원님의 사진이 큼지막하게 잘 나와있네요 ㅋㅋ

헤어스타일이 늘 한결같으신 백종원님 

 

 

열탄불고기 도시락 퐁 중량 367g으로 칼로리는 736칼로리

상세 영양정보는 사진을 참고해보세요

도시락 안에 국내산 농협 햅쌀을 사용했고 돼지고기는 우리 돼지 한돈으로 만든 도시락이에요

뚜껑을 덮고 전자레인지에 1분 40초~2분간 돌려 주면 됩니다

 

 

원재료명 표기를 보면 양념육은 돼지고기 국내산인데 전지 후지 설명이 없어요

보통 편의점 도시락에 제육은 가격 때문에 제일 싼 부위인  뒷다릿살이 대부분이더라고요

 

 

구성을 보면 볶음김치, 콩나물무침, 추억의 소시지 한 조각, 밥 요렇게 구성이 되어있는데 제육불고기의 비중이 꽤 많은 편이에요

 

 

편의점 볶음김치는 뭐 말해 뭐해요 ㅋㅋ 집에서 직접 만든 볶음김치랑은 맛이 완전 다르죠

가끔 입맛 없을 때 편의점 볶음김치 생각이 날정도로 맛있다는...

콩나물무침엔 홍고추랑 청피망이 들어 있어서 청피망의 향이 좋네요

 

 

요게 주인공인 열탄불고기

 

 

큼직한 고기는 몇 점 안 보이고 고기 부스러기가 대부분이었어요

제가 구입한 도시락만 그런 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전자레인지에 돌렸지만 콩나물은 꽤나 아삭한 편

 

 

열탄 불고기 맛은 짭조름하면서 달짝지근한 맛이 나는데 양념 맛이 꽤 강해서 많이 짠 편이었어요

은은하게 불맛도 나네요~

돼지 잡내는 전혀 없었지만 역시나 고기가 퍽퍽해요 원래 돼지 뒷다릿살이 좀 퍽퍽한 부위긴 해요

양념 맛이 괜찮아 그럭저럭 먹을만해요

 

 

볶음김치도 새콤하면서 단맛도 나고 조미료 맛도 나구 ㅋㅋ

추억의 소시지만 그냥 버리고 싶을 정도로 맛이 별로였고 나머지 반찬들은 다 맛나더라고요

도시락 안에 밥도 집에서 갓지은 밥만큼은 아니지만 찰치고 괜찮은 편이에요

밥이랑 절반 정도 먹다가 나중에 콩나물이랑 열탄불고기를 밥에 비벼 먹으니 비빔밥 느낌도 나고

간만에 cu편의점 도시락 사봤는데 가격 대비 고기양이 넉넉해서 만족스러운 도시락이었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