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인분이 터키여행 다녀오시면서

 터키쉬 딜라이트를 사다주셨네요 ㅋㅋ

turkish delight mixed 

karisik lokum


제품 박스에 나온

터키쉬 딜라이트 사진을 보면

정말 화려함이 느껴지는 색이에요



달달한게 생각날때

한두개씩 간식으로 먹기 좋아 보여요

저도 이건 처음 먹어보는거라

검색을 해봤어요

옥수수 전분과 설탕을 주재료로

단맛이 강렬한 터키식 디저트래요




뒷면은 뭐,, 봐도 전혀 모르죠?ㅋㅋㅋ

뒷면에 원재료의 설명이나

영양정보, 칼로리가 나와있는것 같아요

100g당 칼로리는 사진을 참고해보세요



개봉을 해보니 2개의 팩에 나뉘어 담겨있어요



비닐팩을 열어보면

먹고 보관하기 편하게

케이스에 들어 있어요



개봉해서 보면

약간 미니 찹쌀떡같은 비주얼 ㅎ

전분가루는 아니고

터키쉬 딜라이트에

분당이나 코코넛 가루를 입힌다고 하더라고요

살짝 찍어서 먹어보니

단맛이 나는게 슈가 파우더같아요




반으로 갈라보면

손으로도 쭈욱 늘러날 정도로

부드러운 상태

알록달록한 색에 과일향도 나고

새콤한 향이가 터져나오네요



일단 겉으로 보기에 색이 다른것들만

몇개만 반으로 갈라봤는데

종류가 다양해요 ㅋㅋ

아무래도 식용색소의 색이겠네요

검정색엔 견과류도 약간 들어 있어서

더 씹는 맛이 좋더라고요

새콤달콤한 맛이 나는 터키쉬 딜라이트

쫀득쫀득하면서 달콤한 맛에

한두개정도 먹기에 괜찮네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약간 불량식품 같은 맛도 나구 ㅎㅎㅎ

터키여행 선물로 색다르니 괜찮은것 같아요

난 언제 터키여행 떠나보나~

요즘 사는게 매일 똑같다 보니

저도 여행이 가고 싶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