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는

요리하다 편육 슬라이스


출출할때 먹기에도 좋지만

술안주로 좋지요 ㅋ



편육은 돼지고기머리를 눌러서

쫄깃쫄깃한 맛이 특징인데요

예전에 전통시장가면

종종 사다 먹었던 편육

요즘은 시장에 갈일이 없다보니

간편제품을 가끔 사먹게되네요



개봉 후에 별도의 조리없이

바로 먹기만 하는 제품인 요리하다 편육 슬라이스

가격은 4,980원인데

저는 마감세일로 이천오백원인가..

주고 구매한듯



원재료명을 보면

돼기고기머리는 국내산이래요

새우젓은 베트남



안에 새우젓 소스가 들어 있어서

따로 준비할건 없어요



편의점에서 파는 편육도

몇번 먹어봤는데

요리하다 편육슬라이스는

좀더 두툼한 느낌이에요



저도 구매하기전에

상품평을 보고 샀거든요

냄새가 난다는 분도 있고

다 부서진다는 분도 있고

일단 누린내는 거의 없더라고요

부서진다는분은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그런것 같기도 하구요 ㅎ



편육을 짭조름한 새우젓 소스에 콕~

세일가격으로 산만큼

가격대비 저는 맛있게 잘 먹었네요 ㅋㅋ

편육을 전자레인지에 데우면

다 풀어지고 오히려 느끼해져요

그냥 차가운 상태로 쫄깃하게 먹는게

더 맛있는것 같아요

집에서 혼술할때

간편 편육도 안주로 좋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