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블로그 이웃님들 글을 보면

풀무원 얇은피 만두를 많이 드시더라고요

얼마나 만두피가 얇은지~

속이 훤히 보이는 얇피 만두 ㅋㅋ



풀무원 얇은피 만두를 먹어보니

왜 인기인지 알겠네요

제 입맛엔 기존에 먹던 김치만두보다

더 맛있는것 같아요



브랜드마다 김치만두 가격은 다 비슷한데

저는 그냥 마트에서 구매한거라

400g 2개 묶음으로

팔천원대에 구입했어요

담번엔 묶음으로 온라인 가격 검색해보고

넉넉하게 사다놓고 싶네요 ㅋㅋ



국산 생 돼지고기에

김치와 두부가 들어가고

약간 다른점은 깍두기가 들어간다는것



풀무원 얇은피만두는

만둣국이나 구워먹거니 쪄먹는 방법

모두 가능해요

간편하게 전자레인지도 좋고

에어프라이 조리법도

뒷면에 상세하게 다 나와있어요




영양정보와 칼로리는

사진을 참고해보세요



풀무원 얇은피 만두 400g 안엔

딱 10개의 만두가 들어 있어요

기존에 보던 냉동만두랑은 다른 모양새

물방울 모양같기도 하구요

암튼 색다른 모양이에요



만두 윗부분



만두 아랫부분의 모습



크기는 두입정도에 먹을수 있는 크기네요



일단 기름을 두른 프라이팬에

만두를 조금 굽다가

물을 약간 넣고 찌듯이 구워봤어요



만두피가 기존에 자주 먹던 만두보다

훨씬 얇은 느낌이에요

제가 물에도 삶아서 먹어봤는데

잘 터지진 않더라고요

만두피가 얇아도 만둣국용으로

먹기에도 괜찮아 보여요



중간에 아작아작하게 깍두기가 씹히는게

은근 별미만두에요

전제적으로 간은..

제 입맛을 기준으로 약간 짭조름한 편

저는 고기만두보단 

약간 매콤한 김치만두 더 좋아하는편이에요 ㅋㅋ

풀무원 얇은피 김치만두 맛있게 잘 먹어서

담번엔 고기만두랑 김치만두

다 같이 구매해봐야겠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