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핸드폰 바꾼지 얼마 안된것 같은데

벌써부터 핸드폰 바꾸고 싶어요 ㅠㅠ

약정이 아직 한참 남아서 새로 바꾸기는 뭐하고

그냥 기분전환 삼아 노트5에 새옷을 입혀줬어요 ㅋㅋ



저 이번에 캐릭터 핸드폰은 처음 사봤어요 ㅎㅎ

기존에 쓰던 그냥 가죽 비슷한 심플한 케이스만 사용했는데

자꾸 떨어뜨리다보니 불안하더라고요

폭신폭신 촉감도 좋은 캐릭터 실리콘 케이스

막상 사용해보니 괜찮네요

근데 밖에서 꺼내기 조금 부끄러울것도 같아요 ㅋㅋㅋ



 KUMA MON 쿠마몬 노트5 케이스



색이 화려한 캐릭터 케이스가 많았는데

그중에 블랙이라 제일 무난한것으로 선택




중국에서 만들어진 제품이네요




가격은 티몬가 7,900 원 무료배송

티몬에도 출석체크 이벤트가 있어서

천원 적립금 사용하니 완전 저렴해요




구매해서 받아보니 기다란 끈도 같이 들어 있는데

양쪽 귀에 걸어서 가방처럼 들고 다녀도 되는 용도에요





귀에 미니 쿠마몬 흑곰이 또 달려있는데

이건 걸리적 거려서 떼어버리려구요 ㅋㅋ




이 동그랑 실리콘 케이스를 끼우니 

정말 핸드폰이 퉁실퉁실 커졌어요

손이 보이지 않을정도로 좀 크네요




케이스를 씌우고도 옆면으로 전원버튼이나

소리키우고 줄이는데는 전혀 불편함이 없어요




핸드폰을 넣으면 이 아래 공간이 좀 길다보니

잭을 끼울때 조금 불편하고 S펜 꺼낼때도 조금 불편한점이 있네요

속으로 손을 넣어야 해요



이 새하얀 고양이 젤리발바닥 같은게

 얼마나 유지가 될진 모르겠지만 ㅋㅋ

디자인이 생각보다 너무 구엽네요




배송받고 바로 사용해보니 첫날은

 기존 케이스와 느낌이 많이 달라 좀 어색했는데 

사용하다보니 촉감이 좋아서 자꾸 만지게되네요 ㅋㅋ

사진 찍을때도 편하고 더 안정적인것 같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