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네파 아폴론 덕다운 가격대비 아주 칭찬해!!

어제 오전에 주문하고 오늘 오후에 배송받았어요

완전 총알배송 ㅋㅋ





구매하신분들 옴청 많더라고요

길가다 같은옷 입은 사람 만날수 있겠다는 생각이 ㅎㅎ

상품평에 사이즈가 좀 크게 나왔다는 평이 많아서

저도 남편 사이즈에 맞게 한사이즈 적게 100으로 주문했어요

남편이 키는 크고 마른체형이라 100사이즈도 조금 낙낙하네요



가격은 6만원대 후반에서 칠만 넘는데도 있고

쇼핑몰마다 다르겠지만 전 네파몰에서 구입

지금 네파몰앱 다운 받고 첫 로그인시 2만 마일리지를 줘요

바로 2만원 할인 받아서 구매하니 완전 횡재가격 ㅋㅋ

저렴하게 살수 있는 방법은 최대한 활용해야지요



제품명: 네파 아폴론 덕다운 자켓 7A72030

컬러: 네이비

사이즈 :100








구매할때 색상도 고민많이 했는데

네이비가 그나마 가장 무난하더라고요

특히 네이비에 저 와인색이 맘에 안들어서 

가격은 좋은데 살까말까 했었어요

막상 받아보니 저 와인색이 별로 튀지도 않고

실제로 보면 더 예뻐요







주머니 안을 보면 제습 건조제가 양쪽에 하나씩 있고

자켓을 넣은 수 있는 백이 하나 들어 있어요







주머니 안쪽이 얼마나 보드러운 재질로 되어 있으니

손집어 넣고 다닐맛 날것 같아요

따뜻하기도 할것 같구요

주머니 안쪽 재질이 부드럽게 뒷묵 목둘레에도 둘려 있어요














앞쪽에도 주머니가 있고 안쪽에도 주머니가 있어서

이것저것 넣고 다니기 좋아요





재질 때문에 그런가

입고 돌아다니면 약간 버스럭소리가 좀 많이 나요

그것빼고 진짜 잘샀다 싶은 덕다운 자켓

새제품 냄새도 안나고 바로 입고 나가도 되겠더라는

길이는 엉덩이를 약간 덮을정도의 길이입니다





소매부분도 맘에 들고~

모자도 탈부착이 가능해요

또 맘에 드는것은 가볍다는거예요

기존에 입던 패팅과 비교해보니 옴청 가벼워요

겨울옷들 무거운옷들은 정말 무겁던데

가벼워서 운동 나갈때 입기에도 참 괜찮아보여요

아래 사진은 안감 마감처리인데 정말 깔끔합니다

안쪽까지 아주 맘에 들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