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렴하지만 성능 좋은 충전식 온수찜질기

요즘 매트도 온수매트가 대세라더니

전기 찜질기 대신 온수 찜질기가 인기인가봐요 ㅋㅋ




동생네 집에 놀러갔다가 뺏어왔는데

사용해보니 뜨끈뜨끈 너무 괜찮아서 후기를 써보네요




제품명 :  한양온수찜질기

가격대는 집에와서 검색해보니 완전 저렴..

만원 초반대 가격이에요

충전해서 사용하는거라 더 편리해보이는

충전식 온수찜질기예요




박스에 사용법이 나와있는데

10분~12분간 충전후 바로 찜질할 부위에

사용하면 되니 간단합니다






안에는 찜질기와 충전기

제품사용설명서가 같이 들어 있어요



제품별 색이 4가지인가가 있는데

디자인은 그냥 안보는걸로 ㅋㅋㅋ

밖에서 찜질할거 아니니 뭐 촌스러우면 어떠리오



등이나 허리 찜질할때도 좋게 밴드가 있어서

둘레에 맞게 조절해서 사용하면 되겠습니다










찜질팩에 있는 충전기를 꽂는 부분을 오픈해서

충전기를 맞게 꽂아 주면 됩니다

약간 열도 닫는 부분이 허접해서 몇번 사용하다 고장날까 걱정이되네요




램프에 불이 들어오면서 충전이 시작되고

대략 10분정도면 램프 불이 꺼져요



충전이 완료된 상태

요즘 허리가 쑤신다는 남편이 사용해보니 너무 좋다네요

젊은 우리도 사용해보니 만족스러운데

연세가 있으신 분들은 더 만족스러워할것 같아요

드라마 한편 보고 났는데도 뜨끈뜨끈해요

충전후 허리에 메고 이동해도 되니 줄이 걸리적 거릴일도 없고

쿠션감이 있어서 폭신폭신해요

지속력도 완전 만족 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