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앉아서 컴퓨터 하는 시간이 많다보니

앉아서 이것저것 하다보면 어느새 컴퓨터의자 위에서

양반다리를 하고 앉게되네요 ㅋㅋ

골반방석 요즘 많이들 구매하시길래 저도 저렴한걸로 하나 구매해봤어요




굿프렌드 참조은 2D 골반방석

모델명 GOOD-3DC3

만원대도 많은데 그건 조금 허접헤보여서

이만원대로 골랐어요

더 비싼것도 많지만 요게 상품평이 가장 많더라고요

쇼핑몰에서 10%할인에 카드할인까지 받아서

만구천원대에 구매했어요





배송상태는 제품을 따로 택배박스에 담아서 보내는것이 아니라

그냥 이대로 택배용지를 붙여서 보냈더라고요

암튼 배송은 총알배송이예요






가장 무난한 색의 블랙에

옆면은 그레이 컬러






주의사항은 사용하기전 한번쯤 읽어보면 좋겠지요~







지퍼를 열어보면 보이는 내부의 모습

안에 메모리폼이라는데 좀 엉망이죠

메모리폼은 압력을 가하거나 빼면 천천히 들어갔다가 다시 나온다네요

앉아 있으면 신체 굴곡에 맞추어

오래 앉아 있어도 편안한 느낌이 든다고 해요





밑바닥부분은 미끄럼이 방지되게 제박이 되어 있어요





실제로 앉아보면 말랑말랑한 제품은 아니더라고요

단단한건 아니고 탄탄하다고 해야할까요

암튼 방바닥에 그냥 앉으면 허리가 휘거나

자세가 흐트러지는데 이 골반방석에 앉아보니

편하긴합니다 ㅋㅋ

허리가 딱 세워지는 느낌이 괜찮더라고요





상품평보니깐 장시간 운전하시는분도 구매했고

요가방석으로도 사용하는분도 있고

활용도는 아주 괜찮을듯해요

그리고 크기가 넉넉한편이라 체중이 좀 있는분들도

편하게 사용할수 있을것 같아요




다른건 다 괜찮은데 길이가 좀더 길면 더 편할것 같은데

그게 조금 아습네요 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