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타벅스 발렌타인MD 사러 여기저기 돌아다녔는데

이미 다 팔리고 없어요 ㅠㅠ

이번엔 사랑스러운 고양이들이 있는

글라스와 텀블러라 꼭 사고 싶었는데 아쉽네요





이번에 머그잔이랑 글라스 넘 귀욤귀욤하네요

무술년 기념으로 나온건 진짜 별로였어요

특히 캣 핸들 글라스 꼭 사고 싶었는데 아쉽네요

직원한테 물어보니 매장에 몇개 안들어오는데

바로 다 사가서 남은게 없다고해요





고양이 귀모양의 캣 리드 콜드컵도 이쁘고

발렌타인 캣 피큐어 콜드컵도 이쁠것 같은데

실물 구경도 못하고 왔어요 ㅎㅎ



직원분한테 이것저것 물어보고 그냥 나오기 뭐해서 ㅋㅋ

밸런타인 캣 퍼플 그레이 코스터 하나 들고 나왔어요





요건 가격이 4,900원 인데

천으로 된거라 세탁이 가능할줄 알았거든요

세탁이 불가하다고 적혀있네요

고양이 집사라서 이번 발렌타인 시즌한정제품들

정말 탐이 났는데

구매를 못해서 아쉬워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