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날이 추워지니 요즘 찌개를 자주 끓이고 있어요

보통 뚝배기에 끓이게 되는 찌개인데

식탁위에 올려진 뚝배기가 너무 맘에 안들어서 ㅋㅋ

예쁜 뚝배기를 검색해봤어요




뚝배기 모양이 다 거기서 거기라 생각했었는데

보자마자 지름신 강림하게 되는 밈 뚝배기

밈 앙 20을 구입해봤는데요

앙이란 이름에 맞게 얼마나 이쁜지 ㅋㅋ






다른 뚝배기에 비해 가격이 좀 비싼편이라서

조금 고민을 했어요 ㅎㅎ

근데 사길 잘했다 싶을 만큼 너무 만족스러워요




배송상태의 모습

고급스러운 박스에 담겨서 안전하게 배송

배송도 꽤 빠른것 같아요 






뚝배기 사용시  주의 사항



뚝배기 관리법도 사용하기전에

꼭 읽어 보면 도움이 됩니다




밈 뚝배기 앙은

16 / 20 / 24 3가지 크기예요

첨엔 제일 작은것을 살까 했는데

너무 작다는 상품평이 많아서 20으로 구매했는데

우리집에 딱 잘 맞는 크기예요

2~3인용 찌개 끓이기 적당한 크기입니다





동글동글한 모양에 손잡이까지 동글동글

뚝배기는 투박스러운게 제맛이라지만

역시 이쁜게 좋아요

무게도 꽤 묵직하고 색상도 참 괜찮더라고요

손잡이가 있어서 뜨거운 찌개를 식탁에 옮길때 너무 편해요




핸드메이드 뚝배기로 모양이 약간씩 다를 수 있고

크기의 오차가 생길수 있다고 해요

재질은 내열도자기 흙




뚜껑까지 참 이쁘게 잘 빠졌어요 ㅎㅎ









사용전에 밥을 하면 좋다고 하는데

뚝배기밥은 안해봐서 밀가루풀을 쒀서 사용했어요

살뜨물 받아서 몇번 끓이고 식혀서 씻고 3번정도 반복하고

현재 잘 사용중입니다

가격은 네이버 최저가 검색으로

쿠폰할인 받아서 사는게 제일 저렴한것 같아요

예쁜 뚝배기 찾고계신분들에게 밈 뚝배기 강추 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