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와~ 얼마전에 제가 다나와 룰렛 이벤트에 당첨이 됐네요

다나와에 게임이벤트가 많은데

맨날 꽝이었거든요 ㅋㅋ

재미삼아 방문할때마다 해봤는데

아무생각없이 돌리다가 당첨돼서 저도 놀랬네요





맥스틸 기계식 키보드 그레이 청축

MAXTILL TRON G100K


키보드 누를때마다 소리가 참 좋아요

감도 좋고 ㅋㅋ

이맛에 기계식 키보드를 쓰나보네요




디자인도 예쁘고~

첨엔 너무 화려해서 눈밑이 어지러웠는데 ㅋㅋ

이젠 익숙합니다

기존에 쓰던 키보드랑 크기가 달라서

하루정도는 손에 안익어서 자판이 좀 헛갈렸어요

이제는 손에 잘 익어서 아주 편하게 쓰고 있어요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ㅋㅋㅋ

소리까지 좋아서 자꾸 자판을 눌러

글을 쓰고 싶어지니 큰일이네요 ㅋㅋ





본 포스팅은 다나와 이벤트 경품으로 받는 제품 후기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