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향이 진하고 오래가는 다우니~

다우니 섬유유연제 구매후기




사용하던 섬유유연제가 똑 떨어져서

이번에 옥션에서 구매한 다우니 헬로 스프링

선물받아서 쓰고 어쩌다보니 

여기저기서 생긴 섬유유연제를 쓰다보니

저도 다우니 구매는 간만에 해보는것 같아요

옥션에 피앤지 할인쿠폰이 있어서

할인을 좀 많이 받고 저렴하게 산것 같네요





간만에 사는 다우니라

어떤향을 살지 고심하다가 ㅋㅋ

상품평도 좋고 봄느낌 물씬 풍길것 같은

헬로 스프링을 구매했어요

고농축 섬유유연제로 일반/ 드럼 모두 사용가능해요






빨래의 양에 맞게 사용량은 조절해서 사용하시면 될것 같아요





방금 세탁기 돌리고 빨래 널고 들어왔는데

기분까지 달콤달콤해요 ㅋㅋ

오늘 낮은 날씨가 정말 따뜻하더라고요

달콤한 향기 맡으면서 빨래를 널다보니 

괜히 기분까지 좋아지는

뚜껑을 열고 냄새를 맡아보면

향이 진하고 아주 달콤한 향이 나요

확실히 향이 좀 오래 유지되는 섬유유연제는

 다우니가 아직까진 제일 괜찮은듯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