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겨울철 필수품이라고 적어놨지만

전 사실 사계절 내내 사용해요

작년에는 챕스틱으로 구매했고

올해는 니베아 립밤으로 구매했어요



요즘같이 건조한 계절에 촉촉한 입술을 위해

립밤은 정말 필수 같아요

건조해서 입술 각질일어나면 보기 참 안좋더라고요 ㅋㅋ




가장 선호 하는 니베아 립밤색은 역시 체리!

향기도 좋고 색이 진해서 전 더 좋아하는 편이에요

입술색이 진하지 않다보니 이거라도 안바르면

약간 병자같아 보여서  ㅋㅋㅋㅋ

집에서도 늘 바르게 됩니다



한번만 발라도 입술에 붉은색이 돌아요

부드럽고 매끈하게 발림성도 좋구요

뻑뻑하지 않고 끈적이지 않아서 괜찮네요




이건 이번에 처음 사보는건데

니베아 케어&컬로 로즈색입니다

향기는 개인적으로 체리보다 더 좋은듯





사람들 마다 입술색이 다 다르다보니

입술에 바르면 색이 다 다르게 나오죠

바르면 촉촉함이 오래 유지가 되고

좋은 향기 때문에 기분까지 좋아집니다 ㅋㅋ

저렴하게 데일리 립밤으로 사용하기 괜찮더라고요

색은 취향껏 선택하면 될것 같아요



체리나 로즈나 메모장에 그어보니 색이 비슷해보이는데

로즈같은 경우엔 실제로 바르면 분홍빛이 나요

체리보다 약간 바를때도 뻑뻑하고 ㅋㅋ

역시 저는 체리가 딱인가봐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