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노브랜드 사치마 오리지널
내돈내산

 

유튜브 쇼츠보면서 찜해놨던 노브랜드 추천간식~ 사치마 오리지널

모양이 우리나라의 강정이랑 비슷하게 생겨서 약간 친숙해보이네요 사치마는 대만의 전통간식으로 기름에 튀긴 국수를 물엿으로 굳힌 뒤 네모모양으로 잘라서 만든 과자래요

 

 

노브랜드 사치마 오리지널 227g 가격은 이마트 쓱배송으로 2,580원에 구매했어요

설날 장 볼겸 들어가서 사치마 몇개 더 구매하고 싶었는데 우리집 배달지역은 품절이라 아쉽네요 담번에 보이면 몇개 사놔야겠어요 결론은 너무 맛있다!

 

 

계란 4.9% 먹기전부터 대강 맛이 상상이 되긴하네요 계란이 들어가서 고소할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유통기한도 적당히 긴편이고 가격도 이정도면 저렴한편인것 같아요

요즘 과자 한봉지값도 기본 2~3천원 대라...정말 안오른게 없는 요즘이에요

 

 

사치마 227g 영양정보 구성은 총 6개로 구성되어 있고~ 1개 38g당 180칼로리에요

상세 영양정보는 사진을 참고해보세요

 

 

원재료 : 밀가루, 맥아당, 팜유, 설탕, 계란, 전지분유, 탄산수소, 나트륨, 정제소금

한개 먹어보고 참 고소한 맛이 진하다 했거든요 전지분유도 들어가 있었나보네요 ㅋㅋ

 

 

6개가 낱개 포장으로 되어 있어서 하나씩 먹고 보관도 쉽게 되어 있어요

한 개 크기가 손바닥보단 작은 크기네요

 

 

우리나라의 튀긴과자 강정이랑 비슷하게 보이는데 강정은 바삭하면서 단단한 식감이잖아요

사치마는 손으로 눌렀을때 폭신폭신한 느낌이 들어요 말랑하면서 쫀득쫀득한 촉감이에요

 

 

고소하면서 약간의 단맛이 느껴지는 맛으로 첫맛은 어릴때 먹던 계란과자 맛이 나면서 식감은 한과의 부드러운 식감과 비슷해요

부드러우면서 치아에 들러붙지 않아서 괜찮더라고요 말랑쫀득한 오란다 느낌도 있어요

 

 

바삭해서 부서지는 식감이 아닌 손으로 뜯어 먹어도 될정도의 촉촉한 맛과 쫀득쫄깃한 맛이에요

많이 달지 않고 은은하게 단맛이나면서 고소한 맛이 나는 과자라 마냥 먹게 되는 간식이네요 ㅋㅋ

부드럽고 쫀득해서 저는 맛있게 먹었는데 바삭한 식감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또 싫어하는 식감일 수도 있겠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