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노브랜드 해쉬브라운감자 640g
내돈내산

 

이마트 쓱배송으로 이것저것 장바구니에 담다가 발견한 노브랜드 해쉬브라운

해쉬브라운도 이마트에 있었구나 ㅋㅋ 이제야 알았네요

노브랜드 해쉬브라운감자 640g 가격은 2,980원으로 저렴한 편이네요

 

 

감튀보다 더 좋아하는 해쉬브라운 전에는 코스트코 해쉬브라운을 온라인으로 구입해서 먹었는데 해쉬브라운도 참 간만에 먹어보는 간식이에요

집에 간식을 사다 두면 자꾸 먹게 돼서 과자나 빵을 쟁여 놓지를 않다 보니 ㅋㅋ

손바닥 만한 크기의 해쉬브라운 10개 정도가 들어 있는데 총 640g에 칼로리는 1,260칼로리예요

 

 

1개 64g으로 칼로리는 126칼로리 보통 2개씩 구워 먹으니 2개를 먹으면 밥 한 공기 칼로리와 비슷해요

조리법은 오븐에 굽거나 팬프라이 또는 에어프라이어에 구워주기만 하면 돼요

에프에 굽기도 귀찮아서 저는 그냥 팬에 구워 먹는 편인데 팬에 구워도 겉바속촉 맛나더라고요

 

 

포장을 벗기면 밀봉이 안되기 때문에 지퍼백에 남은걸 담아둬야해요

 

 

유통기한은 꽤 넉넉한 편이지만 너무 맛있어서 남편이랑 맥주안주로 먹다 보니 해쉬브라운 10개가 3일 만에 사라짐 ㅠ

 

 

달군 팬에 식용유 약간 두르고 겉이 노릇해질 정도로 4~5분 정도 구워주기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촉촉하면서 쫀득하고~ 안에 감자 씹히는 식감이 몽글몽글 식감은 말해 뭐해요 ㅋㅋ 튀긴 감자는 다 맛있죠

약간 짭조름하면서 감자의 구수한 맛이 있어서 맥주안주로 최고더라고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여기에 케찹을 뿌리면 더 중독적인 맛이 돼요

치즈를 갈아서 얹거나 뜨거울 때 슬라이스 치즈 한잔 얹어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