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팔도 틈새라면 빨계떡
내돈내산

 

강렬하고 맛있게 매운맛! 팔도 틈새라면 빨계떡

 

 

 

더운 여름철엔 이런 매운 라면이 별로 생각나지 않는데 추운 겨울이면 매운 라면 생각이 많이 나요

한 그릇 먹고 나면 배속까지 땃땃해지는 기분 ㅋㅋ

입은 그렇게 맵지 않은데 매운 라면 먹고 나니 춥지 않은걸 보니 몸에 열이 올라오긴 하나 봐요

 

 

농심 신라면 더레드 매운 라면 꽤 맵네요

신라면 더레드 내돈내산 더 맵고 더 깊은 맛의 농심 신라면 더레드! 평소에 라면은 일반 신라면이랑 신라면건면만 사다 보니 이 매운맛 라면이 나온 것도 몰랐어요 잠자기 전 유튜브 보다가 신

ssarang00.tistory.com

 

얼마 전에 농심 신라면 더레드 라면을 먹어보고 리뷰를 남겼었는데요

이번엔 틈새라면 매운 라면 리뷰를 또 쓰네요

 

 

틈새라면 빨계떡 내용량 120g 칼로리는 510칼로리

상세 영양정보는 사진에 상세히 나와 있어요

 

 

조리법은 물 500ml에 면, 분말스프, 건더기스프를 넣고 3분 30초 끓이면 끝!

기호에 따라 계란을 넣어도 좋다는데 계란을 넣으면 매운맛이 중화되기 때문에 오늘은 계란을 넣지 않았어요

 

 

라면의 원재료명.. 라면들은 다 그렇듯 뭐 이리 들어가는 게 많은지.,ㅋㅋㅋ 읽고 싶지가 않을 정도네요

 

 

구성은 면, 분말스프, 건더기스프로 구성이고 신라면처럼 후첨스프가 따로 있지 않아 헛갈릴 것도 없더라고요

 

 

건더기 스프는 특별한 거 없이 건조대파와 건고추등이 보여요 가장 기본인 건더기스프 내용물이에요

 

 

분말스프를 개봉해서 조금 찍어 먹어봤는데 이렇게 그냥 먹어보면 크게 매운맛을 잘 모르겠더라고요

 

 

끓는 물에 수프 넣고 면 넣고~ 3분 30초 끓이기

다른 라면은 기본 4분 이상이던데 틈새라면 빨계떡은 조리시간이 조금 짧은 편이네요

 

 

면을 끓일 때는 휘젓지 않고 들었다 놨다 하면 면의 웨이브가 풀려 오히려 쫄깃함이 떨어진다고 해요

그냥 이대로 젓지 않고 시간에 맞춰 끓여 줍니다

 

 

틈새라면 끓이는 동안 매콤한 냄새가 풀풀 ㅋㅋ 재채기가 나네요

 

 

일단 국물을 한 입 떠먹어봤는데 입에 넣자마자 그렇게 확~ 매운맛은 아니더라고요

국물맛은 짜지 않게 느껴지면서 끝맛이 깔끔하게 매운맛이에요

젓가락에 기름이 좀 많이 묻는 편으로 기름기가 조금 많아 보여요

제가 섬세한 미각이 아니라서 라면 국물맛은 다 거기서 거기로 비슷하게 느껴져요

신라면 더 레드보단 조금 더 매운맛은 맞는 것 같아요

 

 

입술이 살짝 따끔거리고 입안도 살짝 얼얼하고 ㅋㅋ 매운걸 잘 먹는 저한테는 신라면 더 레드처럼 그냥 매콤한 느낌이에요

매운맛을 좋아하지만 너무 매워서 고통스러운맛보단 맛있게 적당히 매운게 최고라 생각해요

그래도 맵찔이들은 먹기 힘든 정도의 매운맛 라면이라고 생각하면 될 듯

틈새라면이 맵다고 해서 구입했는데 그 맵다는 라면이 이게 아니었어요 ㅎㅎ

스코빌지수 15000 틈새라면 극한체험이란 라면이 있던데 그게 제일 매운가 봐요 담번엔 극한체험으로 구입해 봐야겠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