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라면 더레드
내돈내산

 

더 맵고 더 깊은 맛의 농심 신라면 더레드!

평소에 라면은 일반 신라면이랑 신라면건면만 사다 보니 이 매운맛 라면이 나온 것도 몰랐어요

잠자기 전 유튜브 보다가 신라면 더 레드 먹방을 봤는데 얼마나 매운지 궁금하더라고요 ㅋ 결론은 맵다! 꽤 맵다!

 

 

국물라면 중 그나마 매운 게 신라면이라서 매운맛을 좋아하는 저는 평소에 신라면만 구입하거든요

매운맛을 더 강하게! 소고기 표고버섯을 듬뿍 넣어 더 깊고 진한 육수의 감칠맛이 난다고 해요

근데 라면 국물맛이랑 건더기스프는 다 거기서 거기로 비슷해요

 

 

신라면 더 레드 1봉 내용량 125g 칼로리는 535칼로리

나트륨 외 영양정보는 사진에 상세히 나와 있어요

 

 

원재료명을 보면 매콤양념분말, 칠리맛풍미분, 청양고추분말 등 진짜 여러 가지 명이 나오네요 

불닭볶음면을 제외하고 국물라면으로 그동안 먹었던 라면 중 제일 매웠던 것 같기도 하고요

 

 

라면 사리 1개, 후레이크, 전첨분말스프, 후첨양념분말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라면 끓이는 방법은 다 비슷하지만 후첨양념분말은 조리 후 마지막에 넣어 줘야 해요

 

 

다른 라면에 비해 건더기가 좀 큼직한 편이네요 알록달록한 후레이크 ㅋ

 

 

전첨스프랑 후첨 스프만 라면 끓이기 전에 조금씩 찍어먹어 봤는데 크게 매운맛은 별로 안 나더라고요

 

 

뒷면에 라면 끓이는 방법에 맞춰 끓인 신라면 더레드

끓이면서 나는 냄새는 크게 매운 냄새는 못 느꼈어요

 

 

국물이 꽤나 얼큰해 보이는 비주얼

얼큰한 짬뽕냄새 비슷한 냄새도 올라오고 ㅋㅋ 라면은 참 냄새만 맡아도 침샘자극이네요

배가 안 고프다가도 라면 냄새만 맡으면 급 배가 고파지는 매직

 

 

면발도 탱글탱글하고~ 계란을 넣으면 매운맛이 중화될 것 같아 계란은 생략하고 끓였어요

 

 

한입 후루룩~ 먹어보니 처음 먹을 땐 매운지 모르겠더만 먹을수록 입안이 꽤나 얼얼해요 국물맛도 일반 신라면에 비해 좀 더 진하고 묵직한 편이에요

매운걸 얼마나 잘 먹는지에 따라 다르겠지만 매운걸 잘 먹는 내 입맛에도 그동안 먹었던 매운 라면 중 최고로 맵더라고요

먹다 보면 콧등에 땀이 나면서 입안도 얼얼하고 이 얼얼한 맛이 오래 지속되는 편

간만에 매운 걸 먹어주니 몬가 스트레스도 풀리는 것 같고 ㅋㅋ 매운 라면 좋아하는 분들한텐 제격인 라면이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