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주은희네해장국

 

날은 덥지만 급 선지해장국이 먹고 싶어서 배달어플을 뒤적이다가 ~제주은희네해장국에 주문을 해봤어요

 

 

제주은희네해장국은 메뉴가 다양한 편은 아니고 해장국 /  내장탕 / 전골 / 양무침 / 돔베고기 정도만 있더라고요

내장탕과 해장국 중 고민하다가 첫주문이니 해장국으로 주문! 1인분 해장국 가격은 만원이에요

공기밥은 제공되지 않고 비조리라 집에서 직접 끓여서 먹어야해요

 

 

불린 당면과 송송 썬 대파도 넉넉하게 들어 있고

 

 

새콤하게 잘 익은 깍두기와 다대기 넉넉하게 보내주네요

 

 

비조리로 배달된 선지해장국 한팩 이 한팩의 무게감이 꽤 나가더라고요

 

 

팩을 뜯어서 보면 고기는 아주 얇게 슬라이스 되어 있고 우거지랑 콩나물도 보이고요

 

 

안을 뒤적여보니 큼직한 선지도 2~3개 정도 들어 있어요

잡내 없이 큼직한 선지 간만에 먹으니 진짜 맛있더라고요 ㅋㅋ

 

 

한눈에 봐도 국물보단 건더기의 양이 정말 푸짐하게 들어 있어서 일단 만족

 

 

건더기만 냄비에 건져내고 보니 국물은 딱 요정도만 남아있어요

 

 

1인분만 24cm 전골냄비에 담아봤는데 절반 정도 찰정도로 양이 많은 편이에요

 

 

이 상태로 끓이면 아이들도 먹을 수 있는 순한 맛의 해장국이에요

국물에서 약간의 구수한 된장냄새도 나면서 고소한 맛이 나는 국물맛입니다

 

 

매콤하게 먹을 땐 양념장을 취향껏 풀어주면 얼큰하면서 칼칼한 해장국으로 변신

마지막에 대파를 넣어주고 그릇에 불린 당면을 담고 국물을 부어서 한 그릇 먹어봤는데 국물맛도 좋고 일단 고기도 푸짐하면서 우거지나 콩나물도 듬뿍 들어 있어서 만원이 아깝지 않은 해장국 배달 맛집이에요

2인분 배달시켜서 둘이서 한 번에 다 못 먹고 두 끼를 해장국으로 해결했네요 ㅋㅋ

해장국을 넘 만족스럽게 먹어서 담번엔 내장탕도 주문해볼까 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