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호식이두마리치킨 순살 후라이드 + 간장치킨
내돈내산

 

요즘 날이 너무 더워서 밥하고 반찬 하기가 너무 귀찮네요 

더운 날 또 외식하러 차 끌고 나가기도 번거롭고 간단하게 치킨을 주문해 봤어요

 

 

치킨 주문할 때마다 워낙 메뉴가 다양하다 보니 선택하기가 쉽지 않은 ㅋㅋ

저 어릴 때는 후라이드 아님 양념치킨 딱 2가지였는데..

호식이 두마리치킨은 순살과 뼈치킨 중에 선택을 하고 두마리 각각 소스를 선택할 수가 있더라고요

언제나 질리지 않은 후라이드는 진리! 여기에 간장과 매운 간장이 살짝 고민이 되었는데 그냥 간장치킨으로 주문을 했어요

순살 두마리 후라이드 +  간장치킨 + 서비스 콜라 500ml 가격이 24,000원 배달비 2,000원

4천원 할인쿠폰으로 22,000원을 결제했어요

 

 

티스토리에 사진을 올리면 왜 항상 잘리는 걸까..

암튼 위가 후라이드 아래가 간장치킨이에요

언뜻 보면 거의 비슷해 보이는데 간장치킨에 소스가 발려 있어서 약간 윤기가 나게 보여요

 

 

서비스로 콜라에 치킨무, 소금, 허니머스터드소스 딱 요렇게 배달이 되네요

 

 

요게 순살후라이드

저는 뼈 있는 치킨을 좋아하는데 남편은 뼈발라 먹기 귀찮다고 ㅋㅋ 순살을 주문하게 되네요

순살이 한 입 두 입 크기라 아이들도 먹기 편하긴 해요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촉촉하고 옛날치킨 느낌도 나면서 아주 고소하고 맛도 괜찮더라고요

 

 

순살은 닭다리살로만 된 것도 있지만 여긴 닭가슴살도 순살에 들어 있어요

닭가슴살도 퍽퍽하지 않고 촉촉하고 맛있었어요

소금에 찍어 먹으니 어릴 때 먹던 옛날치킨 느낌도 나구 ㅋㅋ 닭의 잡내 하나 없이 완전 고소하고 담백해요

 

 

요게 호식이두마리 간장치킨

소스가 중간중간 발려 있는데 소스가 발린 데는 약간 촉촉하면서 쫀득하더라고요

 

 

간장소스가 자극적이지 않고 은은하게 짭조름하면서 단맛이 나요

간장치킨이 후라이드보다 속이 더 촉촉하게 느껴지네요

2가지 모두 너무 기름지지 않고 담백한 편으로 자체 간이 너무 짜지 않은 편이에요

자극적인 맛이 아니라서 아이들이 먹기에도 괜찮은 치킨이에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