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현미유로 튀겨낸 오희숙 명인의 찹쌀다시마부각
내돈내산

 

온라인으로 장보면서 갑자기 부각생각이 나서 검색해 보니 오희숙 명인의 부각이 보이더라고요

찹쌀 김부각 / 찹쌀 다시마 부각 / 건다시마 튀각 3종류가 있던데 김부각은 라이스페이퍼로 집에서도 만들어본 기억이 있어서 ㅋㅋ 찹쌀 다시마 부각으로 구매했어요

 

 

현미유로 튀겨낸 명인의 찹쌀 다시마 부각 40g에 2,980원

요즘 일반 과자가격도 많이 오른지라 다시마 부각 가격이 이 정도면 괜찮은 것 같네요

 

 

다시마 국산 /  찹쌀 국산 / 현미유는 태국산

 

 

부각은 밥반찬으로도 먹고 출출할 때 간식으로도 좋잖아요 가끔 맥주안주로도 최고 ㅋㅋ

 

 

설탕도 유기농을 사용했네요 원재료명 상세 내용은 사진을 참고하면 될것 같아요

 

 

맛도 궁금하지만 더 궁금한건 칼로리 정보!

총 내용량 40g에 칼로리는 205칼로리

기름에 튀긴거지만 그렇게 높은 편은 아닌 듯싶어요

 

 

개봉해서 냄새를 맡아봤는데 기름 쩐내 이런 거 1도 안 나고 진짜 고소한 냄새만 나요

 

 

전체적인 맛은 깔끔하면서 바삭 고소하고 너무 짜지 않으면서 은은하게 단맛이 나서 아이들이 좋아할 맛이에요

 

 

앞은 다시마와 소금, 설탕이 보이고 뒷면은 튀겨서 부푼 풀이 보여요

 

 

집에서 김부각해봤는데 직접 만들어보니 이 정도로 사르르 녹으면서 바삭하게 튀기기 넘 어렵더라고요

손으로 집어 봤을 때 손에 기름도 많이 묻지 않아서 더 깔끔한 맛의 찹쌀 다시마 부각

찹쌀풀에 뭐가 들어갔는진 잘 모르겠지만 고소한 새우, 멸치? 이런 맛도 살짝 나는 것 같구 ㅋㅋ 바삭 고소하면서

감칠맛이 너무 좋아요 담번에 재구매각이에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