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종가집 우리땅 외식용 열무김치 
내돈내산

 

요즘 김치는 배추김치도 그렇고 열무김치도 종가집 우리땅 김치로 구매하게 되네요

얼마 전부터 열무김치가 생각나서 계속 검색 중이었는데 종가집 외식용 열무김치가 보이기 시작하더라고요

 

 

종가집 외식용은 맛은 거의 차이가 없는데 가격적으로 저렴하게 김치를 구매할 수 있어요

방금 택배로 받은 종가집 열무김치 5kg

가격은 이만원대 초반인데 양이 꽤 많은 편이에요

구매확정하려고 들어가니 종가집 네이버 스토어 할인쿠폰이 뜨네요 ㅠㅠ  오늘 살걸 ㅋㅋㅋ

 

 

어떤 열무김치는 국물이 한가득인것도 있는데 열무가 훨씬 많은 열무김치예요

양이 많아도 남편이 열무김치를 너무 좋아해서 2가지를 식탁에 올려 놓으면 배추김치는 손도 안대고 열무김치만 먹기에 금방 다 먹더라고요

열무김치 보니깐 강된장에 보리밥 생각이 간절해지네요 ㅋㅋ 보리쌀도 사야하나

 

 

종가집 우리땅 열무김치 원재료명

원재료는 다 국산으로 표기가 되어 있어요 제조연월일이 2023. 04. 28 배송받은 날은 오늘 29일

갓 담근 신선한 열무김치가 배송이 되었는데 바로 먹기에도 산뜻한 맛이고 약간 익혀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열무가 질기지 않고 한입 크기로 먹기 좋은 사이즈로 아삭아삭한 식감이에요 많이 짜지 않고 열무김치 특유의 시원한 맛

좀 더 익으면 비빔밥도 해 먹고 열무김치국수도 만들어 먹기에 좋겠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