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줌의보너츠 프리미엄
내돈내산

 

하루 한줌의 견과류 챙겨 먹기~

남편 출근길에 먹으라고 늘 구매하는 게 견과류예요

견과류는 상황 봐서 구매하는 제품이 그때그때 다르지만 한줌의보너츠는 견과류가 신선하고 바삭해서 몇 번째 구매하고 있는 제품 중 하나네요

 

 

이번에 구매하면서 깜빡한 게 있는데 박스포장보다 낱봉포장이 더 저렴했다는 것..

보통 100봉씩 사다 보니 3~4개월 정도는 먹게 되거든요 선물용 아니고는 낱봉으로 사면 조금 더 싼 편이에요

예전에 100봉 살 때보다 견과류 가격도 많이 올랐네요

요즘 안 오른 게 없는...

 

 

20g씩 한 팩포장이라 한 번에 다 먹을 수 있는 소포장

 

 

유통기한은 23년 10월 26일 유통기한은 그렇게 길진 않아요

실온보관이지만 견과류도 잘못 보관하면 안 좋다 하니 냉장고나 서늘한 곳에 보관하는 게 좋더라고요

 

 

원재료명 및 함량 : 구운 아몬드 미국산 27%, 건 크랜베리 미국산 23%, 호두 미국산 20%, 구운 캐슈넛  인도, 베트남산 20%, 구운 헤즐넛 터키산 10%

 

 

안에 내용물을 접시에 부어보니 호두가 왜 이렇게 조각이 났는지..

예전엔 온전한 모양이었던 것 같기도 하고 ㅋㅋ 요것도 안에 견과류 종류에 따라 가격이 다르더라고요

지난번엔 한줌의보너츠 프라임이고 이번에 구매한 건 조금 더 저렴한 프리미엄 제품이라 그런가 싶기도 하고요

 

 

혹시나 싶어 한 개더 개봉해봐도 호두는 온전하지 않고 조각이네요 ㅋ

그래도 견과류 쩐내 없고 눅진하지 않고 바삭바삭 고소해서 먹는 데는 문제없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