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포스트 골든그래놀라바
내돈내산

 

바쁜 아침 시리얼에 우유 한잔...

근데 늦잠 자면 그것도 먹기 번거로워서 포스트 골든그래놀라바를 구입해봤어요

출출할 때 간식으로 먹거나 운전하면서 먹기에도 편하더라고요 그리고 맛도 좋고 ㅋㅋ

 

 

원재료명을 보면 압착 통귀리, 라이스 크리스피, 옥수수 크리스피 등등등

여러 가지 성분들이 나와있으니 참고해보세요

 

 

한 팩당 27g으로 하나당 총칼로리는 121칼로리네요

제품 설명에 8가지 비타민과 3가지 무기질 함유라고 크게 적혀있잖아요

성분에 비타민 종류가 다양하네요 그 외 철분, 아연, 칼슘도 보이고요

 

 

10개가 들어가 있는 박스 포장

사진 찍기도 전에 출근하면서 먹는다고 남편이 하나 빼갔나 봐요 ㅋㅋ 맛있는 건 알아가지고 ㅎㅎㅎ

 

 

크기는 손바닥 크기지만 포장을 벗겨보면 손바닥보다 좀 작은 크기예요

 

 

완전 빠삭빠삭함보단 쫀득하면서 말랑한 식감으로 상큼한 맛에 달달함까지 있는 포스트 골든그래놀라바

 

 

출근길에 우유팩 하나랑 요거 하나 들고나가면 간단하게 아침식사대용으로 끝

우유까지 같이 먹으니 포만감도 좋고 든든한 느낌이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