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노브랜드 정통가쓰오우동 & 종합어묵
내돈내산

 

날이 쌀쌀해지니 우동생각도 나고 어묵탕 생각도 나구 ㅎㅎ

저는 온라인으로 장 볼 때 구매할 주재료에 맞춰 롯데마트몰이랑 gs슈퍼마켓, 이마트몰 두루두루 다 애용하는 편이에요

이마트몰에선 간만에 주문해보는 것 같네요

이마트몰에서 주문을 하면서 노브랜드 가쓰오우동세트와 종합어묵을 구매해봤어요

 

 

노브랜드 꽉 찬 종합어묵 1000g / 가격 4,380원

 

 

요즘 물가가 많이 올랐는데 어묵탕 세트 4,380원이면 가성비는 참 좋은 것 같아요

 

 

어묵탕용 비법스프까지 포함되어 있으니 간편하게 먹기 좋더라고요

어묵과 스프의 상세 원재료는 사진을 참고해보세요

 

 

어묵과 어묵탕용 스프 자체로도 나트륨이 꽤 많은 편 ㅋㅋ

그래서 어묵은 그냥 먹어도 간간하니 먹을만한 것 같아요

 

 

어묵세트를 개봉해서 보니 독특한 어묵은 없어요

가운데 구멍 뚫린 건 대죽 구운 어묵이라고 하죠  대죽구운어묵 2개에 길쭉한 어묵들이랑 어묵볼 몇 개

대부분 그냥 사각어묵이에요

 

 

사각 어묵은 얇진 않고 도톰한 편

 

 

진짜 맛있는 어묵은 그냥 먹어도 쫄깃하고 맛있는데 요건 가격대가 저렴하다 보니 약간 푸석한 느낌이 들어요

그냥 가성비 좋은 어묵~

개인적으론 가격은 좀 더 비싸지만 롯데마트몰 요리하다 어묵세트가 맛은 훨씬 좋고 식감도 좋은 듯

 

 

노브랜드 정통가쓰오우동간편세트 2인분 / 가격 3,480원

 

 

우동을 좋아해서 cj도 자주 구매하고 롯데마트몰 요리하다 우동세트도 자주 구매하는데 제 입맛엔 우동맛은 다 거기서 거긴 거 같아요

 

 

우동도 나트륨이 만만치 않은 음식 중 하나

 

 

1인분 개별포장으로 남은 우동을 보관하기에 편리해요

 

 

밤에 우동에 어묵꼬치 몇 개 넣고 야식으로 후루룩~

우동소스가 짠 편이라 물을 좀 더 넣어야 입맛에 맞아요

 

 

우동이랑 어묵이랑 같이 끓이니 2인분양이라 나눠먹기에 딱 좋은 양이 나오네요

우동국물맛도 좋고 면발도 탱탱하고 집에서 야식으로 괜찮지요

요즘 배달을 자제하다 보니 우동이나 간단하게 에어프라이어에 데워 먹는 제품들을 자주 구매하는 편인데 야식비 절감에 도움이 되네요 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