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엔젯오리진 비타프레쉬 비타민 C & D 3000
내돈내산

 

nz origin vita fresh vitamin c&d 3000 / 엔젯오리진 비타프레쉬 비타민 C & D 3000  

가격 배송료 포함 만원 초반대로 구입

하루 3번 씹어서 먹는 구미 타입의 비타민인데 새콤하고 맛있는 오렌지맛이 나요

70개입으로 하루 3개씩 요거 한통이면 2달 정도 먹을 수 있겠네요

 

 

원재료명 및 함량을 보면 비타민 C, 비타민 D3, 포도당 시럽, 자당, 설탕, 젤라틴 ( 돼지 ), D-소비톨, 농축주스 (사과, 오렌지 ) 천연향료 (오렌지향) 한천, 베타카로틴 (착색료), 정제수

달콤하고 상콤한 구미 타입이라 약간의 칼로리가 있어요

원산지 및 제조는 미국

4세 이상부터 어른까지 다 먹을 수 있는 비타민인데 비타민 C와 비타민 D를 같이 먹을 수 있어서 좀 더 좋더라고요

 

 

매번 비타민이랑 약을 챙겨서 구매하긴 하는데 매번 다 못 먹고 유통기한 지나서 버리고 ㅋㅋ 어른이 돼서도 알약 먹는 게 왜 이리 싫은지 모르겠어요

그래서 이번엔 그냥 간식처럼 먹을 수 있는 비타민으로 구입을 했는데 요거요거 너무 맛나더라고요

맛있어서 일부러라도 하루 3번 입이 궁금할 때 먹게 되네요

 

 

한입에 먹기 편한 귤 모양인데 귤 맛 같기도 하고 오렌지맛 같기도 하고 쫄깃하니 젤리 먹는 기분이라 먹을 때 부담 없어요

입안에 넣으면 부드러워지는데 끈적거리지 않고 치아에 들러붙지 않아서 깔끔해요

너무 달지 않은 은은한 단맛에 약간의 새콤한 맛! 아이들도 잘 먹을 것 같은 엔젯오리진 비타프레쉬 비타민 C & D 3000  

 

 

1일 권장 섭취량보다 더 섭취하게 되면 몸 밖으로 배출되는 수용성 비타민C라고 하네요

필요량 이상 섭취 시 몸 안에 축적되는 지용성 비타민 D는 1일 섭취량에 적합하게 설계가 되었다고 하니 맛있다고 필요 이상으론 먹지 않는 게 좋을듯해요 ㅋㅋ

 

 

비타민C를 먹는다고 바로 막 활력이 생기거나 몸이 가볍다고 느껴지는 건 아니지만 그냥 좋겠거니 하고 챙겨 먹는 중 ㅎㅎ

하루 권장섭취량만 잘 섭취한다면 조금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는 마음으로 모든 약은 먹게 되더라고요

일단 맛이 없어서 먹기 싫어서 유통기한 지나서 버릴 일은 없겠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