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롯데마트몰 꽃게 3kg 구매 리뷰
내돈내산

 

아침에 마트 어플 뒤적이다가 꽃게가 보이길래 바로 주문을 넣었네요

작년엔 주문 넣고 결재하면 매번 품절로 자동취소되더니 이번엔 한 번에 배송을 받았네요 ㅋㅋ 운이 좋았네요

 

 

톱밥 꽃게로 3kg 박스단위로 판매가 돼요 가격은 36,900원에 구매했어요

이 가격도 약간씩 변경이 되는 것 같아요

마트에서 배송받은 날이 8월 30일 포장일자도 8월 30일

 

 

톱밥 안에 아이스팩 하나 들어 있는 상태로 배송

박스를 열어보니 꽃게들이 꿈틀꿈틀하는 걸 보니 대부분 살아 있긴 하네요

 

 

집게발 벌리고 달려들어서 한 마리 한마리 꺼내는데 조금 무섭더라는 ㅋㅋ

 

 

3kg 박스에 마릿수는 꽃게 15마리가 들어 있네요

뒤집어 놔서 다 죽은 것처럼 보여도 2마리 정도는 죽어 있고 나머지는 다 살아 있는 상태예요

 

 

봄이 암꽃게 가을이 수꽃게

크기가 작은 암꽃게 2마리가 들어 있고 나머지는 다 수게예요

크기도 4마리 정도만 꽤 큰 편이고 나머지는 중간 아래 사이즈

 

 

일단 씻어서 기절시킨 뒤 냉동실에 넣어두고 6마리 정도만 찜통에 넣어 꽃게를 쪘는데

살이 꽉 차 있는 상태라 만족

한동안 코로나 때문에 입맛이 없어서 먹는 걸 제대로 못 먹어서 기운이 하나두 없었는데 역시 꽃게 ㅋㅋ 간만에 손가락 쪽쪽 빨면서 제대로 뭔가를 먹어보는 듯 ㅎㅎ

꽃게 찐 사진 찍는다는 걸 먹느라 정신없어서 깜빡했는데  제철이라 그런지 살이 달고 너무 맛있더라고요

꽃게 게장도 맛있고 양념꽃게장도 맛있지만 그냥 쪄서 먹어도 너무 맛난 식재료예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