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홈플러스 언양식 소불고기 H
내돈내산

 

예전에 홈플에 갔더니 이 언양식 소불고기를 마감세일로 팔고 있더라고요

그때 사 먹어보고 맛있어서 얼마 전 또 사 왔어요 ㅋㅋ 마감세일이 아니라 언양식 소불고기 800g에 12,900원에 구매했어요

 

 

소고기 원산지는 미국산 앞다리살이에요

800g이면 양이 꽤 많아서 4인 가족이 먹기에 좋은 양이예요

언양식 소불고기 총 800g 칼로리는 1,248칼로리

 

 

원재료명 및 함량은 사진을 참고하세요

 

 

마트에 여러 가지의 양념고기들이 판매되는데 일단 이 언양식 소불고기는 양념이 거의 안된 것처럼 보여요

근데 조리해보면 딱 맞게 간이 되어 있어요

외식할 때 먹는 짭조름하면서 달달 구리 한~ 딱 그 맛이에요

지난번엔 그냥 납작하게 눌러 익혀서 언양식으로 먹었는데 집에 표고버섯 남은 게 있어서 채소를 넣고 간단하게 볶아 봤어요

 

 

이미 간이 다 되어 있는 상태라 대파나 양파 넣고 볶다가~

 

 

먹기 좋게 썬 표고버섯을 넣고 볶볶

 

 

마지막에 매콤하게 청양고추 한두 개면 외식 느낌 나는 소불고기가 되네요

솔직히 내가 직접 양념한 것보다 이게 더 맛있다는 게 씁쓸하지만 ㅋㅋㅋ 딱 내가 좋아하는 맛이라 재구매의사 100%

 

 

소고기가 얇고 잘게 썰려 있어서 부드럽고 야들야들해요 물을 넣고 간을 추가하면 불린 당면을 넣어도 좋구요

바싹 볶아 김밥에 넣으면 소고기 김밥 만들기에도 딱이에요

표고버섯을 넣어 볶으니 더 맛있는 소불고기가 되네요

요리하기 귀찮은 날 밥반찬으로 또 사러 가야겠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