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산과들에 원데이프리미엄 100낱봉
내돈내산

 

아침식사 대용으로 먹고 시리얼에 넣어서도 먹다 보니 견과류 100봉을 사도 금방 다 먹게 되네요

건강에 좋다고 해서 견과류 챙겨 먹은 지 꽤 오래된 것 같은데 건강보다는 맛있어서 ㅋㅋ 자주 구매하게돼요

입이 심심할 때나 출근길 운전하면서 먹기도 좋구요

 

 

 

산과들에 하루견과 순수가온 견과류로만 한팩에~

산과들에 순수가온 100낱봉 내돈내산 남편이랑 하루에 1봉씩 견과류를 챙겨서 먹은 지 오래된 것 같아요 그동안 꽤 많은 다양한 견과류를 사봤거든요 매번 베리류가 포함된 제품만 사다가 이번

ssarang00.tistory.com

 

지난번엔 견과류만 들어 있는 산과들에 순수가온을 구입했는데 피칸도 들어 있고 구성이 괜찮았어요

견과류만 먹다 보면 살짝 느끼하기에 이번엔 건조 과일이 있는 제품으로 구입 번갈아가면서 구입하려고요

가격은 100봉에 사만원대인데 견과류도 매번 구매할 때마다 가격이 올라가는 느낌이에요 ㅠ

 

 

견과류 한팩도 종류가 참 다양해서 매번 뭘 살까 고민이 되네요

 

 

 

산과들에 원데이프리미엄은 브라질너트 / 볶음 아몬드 / 건조 크램베리 / 호두 / 볶음 캐슈넛 / 건블루베리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선물포장 대신 이렇게 박스로 100봉씩 구매하는 게 가격은 좀 더 저렴한 편이에요

예전에 큰 통에 들어 있는 견과류를 구입해 봤는데 견과류도 잘못 보관하면 좋지 않다고 해서 한 번에 다 먹을 수 있는 양만큼 포장이 된  낱봉이 편하더라고요

 

 

원데이프리미엄 총 20g 구성으로 칼로리는 105칼로리

 

 

 

페루산 브라질너트, 미국산 아몬드, 미국산 크랜베리, 미국산 호두, 미얀마, 베트남, 인도 캐슈넛, 미국산 블루베리로 원산지 표기도 잘 되어 있고요

 

 

개봉해서 접시에 부어보니 딱 한 줌의 양이에요 ㅋㅋ

근데 호두가 좀 많이 부서져 있어 아쉽네요 다른 견과류는 딱딱하지만 호두는 좀 부드러운 편이라 그런가 봐요

 

 

산과들에 순수가온 있던 피칸이랑 헤이즐넛이 빠지고 건조 크랜베리와 건블루베리가 들어간 구성

견과류 먹다가 살짝 느끼할 때 건조과일 하나 먹어주면 새콤하니 맛나더라고요

견과류 보관은 냉장고에 보관하는 게 좋아서 냉장고에 넣어뒀는데 자리차지는 많이 하지만 안전하게 보관하는게 좋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