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에 다이소에서 사온 

주방용품들~


실리콘수세미는 가격대가 다양한데

다이소에서 딱 이천원이네요

역시 다이소 제품들이 완전 저렴하긴 해요 ㅎ



우레탄 수세미는 2개에 천원

필터수세미라고 부르죠

전 몇년동안 우레탄 수세미만 사용했어요

물빠짐도 좋고 거품도 잘 나고

대신 자주 교체해주는편이에요



뽀득뽀득 그릇을 씻서나

헹굼할때도 잘 씻기고

가성비 좋은 수세미에요



처음 사용해보는 실리콘 수세미



기대감을 갖고 사용해봤는데

거품이 잘 안나서 세제 사용량도 많아지고

뭣보다 왜이리 미끄러운지

그릇을 더 꽉 잡고 설거지 해야하니

어깨가 더 아프더라고요

하루 사용해보고 포기 ㅋㅋ




대신 뽀득뽀득하게 잘 닦이는 편이라

욕실청소용으로 사용하거나

야채 닦을때 사용해볼까해요




대리석 냄비받침 겸

플레이팅 도마..

나무사각플레이트

이 비슷한 제품을 온라인으로 본적이 있는데

가격이 거의 두배였어요

온라인에서 보고 예뻐서 찜해놧던 주방용품

다이소에서 저렴하게 사왔네요



우드와 대리석 접착부분이

좀 누렇게..

본드자국인가

그것만 빼면 저렴하게 산것 같아

만족스러운 제품



두께감도 좋고 

손에 닿으면 완전 차가워요

사진 찍을때 예쁘게 찍기 좋겠어요

주방에서 소품으로 활용해보려고요

이것도 가격이 딱 오천원

완전 저렴한 느낌이네요




이것말고 다이소에서

몇가지 아기자기한 주방용품들을

몇개나 사왔는데

많이 사도 금액이 얼마 안나왔어요 ㅎㅎ

역시 저렴이 물건들이 많은 다이소

그래서 더 자주 가게되나보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