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롤케익이 먹고 싶어서

간만에 집근처 뚜레주르에 다녀왔어요



빵집에 가면 워낙에

빵종류가 다양해서

늘 결정장애가 오네요 ㅋㅋ

롤케이크 사러 간거니

롤케이크만 하나 사들고 바로 집으로~



뚜레쥬르 클래식 롤케이크



총 495g에 칼로리는 1,782칼로리 

롤케익은 잘라서 먹다보면

1/4정도는 먹게되던데 ㅠㅠ

칼로리가 좀 부담스럽긴 하네요

빵먹으면서 칼로리 걱정하는것도 

좀 웃기긴 하지만요 ㅋㅋ



부드럽고 촉촉한 시트안에

크림이랑 건포도가 들어 있는

클래식 롤케이크



원재료명과 영양정보는

사진을 참고해보세요



개봉전에는 실온보관이고

개봉후엔 냉장보관을 하면 되는 롤케이크라

저는 병문안 갈때도

롤케이크를 종종 사가요

크기도 큼직하고 포장이 되어있어

선물용으로 가격대비 괜찮은듯



롤케이크를 잘라먹을

1회용 칼도 같이 들어 있어요



클래식 롤케이크안에 크림이

버터향도 좀 나면서

아주 고소한 맛이 나더라고요

건포도도 꽤 많이 들어 있어서

건포도 씹을때마다 달달하고

식감도 좋고 ㅋㅋ

한번에 다 먹지 못하는 양이라

조금 잘라먹고 냉장고에 넣어뒀거든요

냉장고에 넣기전엔 크림이 살살 녹았는데

냉장고에 들어갔다 나오니

크림이 좀 굳은 느낌이 들어요

반으로 잘려서 포장되어 있음 좋을것 같은데 

큼직한 롤케이크는

늘 이부분이 아쉽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